• 상영관
  • 놀이터
    •  
  • 오인용통신
    •  
  • 오인용소개
    •    
 
 
 
    
  
 
 
    
    
    
 
 
 
 
   [업그라운드사연]내 미래는 들어가기전 안보이는 터널과 같다.. : 맞고올인많이한자
     3822              2007.11.12  
 
안녕하세요 혁군님 씨드락님 요즘 작업하시느라 힘드실텐데 건강 챙겨가면서 많은 플래시들을 만들어주세용...

사연을 말하자면 저는 중3에 부천에 살고있는데 부천에서는 고등학교를 보낼때
성적이 아닌 뺑뺑이로 보내기때문에 무조건 도박입니다.. 그래서 연합고사준비를 하고있어서 시험이끝낫는데도 공부를 하고있죠...

제가 반에서 10등안에 드는데 저는 이게 잘하는거 같지만 부모님이나 선생님이나 하시는 말씀이..

"나중에 강남에 있는 애들을 이 성적으로 어떻게 이길꺼냐고"항상 이런말씀을 하시죠

저는 적어도 안정적인 직업을 원해서 교사를 할려고했지만 제가 흥미있는 직업은
바로 성우입니다 예전부터 성우를 꿈꺼왓지만 교사가 안정적이어서 교사를 할려고했지만 그냥 전 제가 하고싶은 직업을 할려고합니다.

마침 오인용분들이 성우일도 해보셧고 그쪽으로 많이 알것같아서 앞으로 제가 어떻게 해야할지좀 알려주셧으면 좋겟습니다...

그리고 오인용 여러분들이 저좀 성우분들 부족하실수도있는데 저좀 써주세요..ㅠ.ㅠ 연습할꼄

월급은 별기대안하고 그냥 오인용 여러분들하고 서로 연락하고 친하게 지낼수만있다면야..

돈따위는 필요없습니다 그리고 저 목소리는 안좋을지 모르겟지만...ㅎㅎ암튼 부탁해요..
 
 
   
 
  
 
7p현군  2007.11.12
반 10등이면 에이스는 아니죠... 그렇다고 이길수 없는건 아닌데 말입니다... 슬픈 대한민국의 현실이죠... 상대평가라...ㅜㅜ
 
7p현군  2007.11.12
같은 처지로 공감이 갑니다 그런데 성우는요 진짜 창후님 말대로 힘들걸요...
 
7p현군  2007.11.12
진짜 뜨지 않으면 하기 힘들죠...
 
soft혁군님??  2007.11.12
어쿠 성우...... 저두 해보고 싶어요 힘내세요 [닉넴못바꾸나??]
 
Kane_Quake  2007.11.12
...어디지역인지는 모르겠지만 서울권이 아닌이상 반에서 10등이면 대부분 서울권대학 꿈도못꿉니다.. 저같은경우는 고등학교 현재 350명중 100위권에서 맴돌고있지만.. 서울권은 꿈도못꾸고 그저 지방국립대라도 가길 원할뿐이죠
 
깟뗌  2007.11.13
반 10들이 에이스?? 제가 4등인데..쩝;;;
 
asdqf  2007.11.17
반에서 4등했는데...수도권 겨우갈듯한 점수나왓네요..ㅠㅜ
 
웃랄찔  2007.11.19
그렇군요..
 
얼짱..  2007.11.19
제목끈땅지나다~!
 
kch7722  2007.1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ch7722  2007.1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ch7722  2007.1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ch7722  2007.1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ch7722  2007.1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ch7722  2007.1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kch7722  2007.11.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리플폐인  2007.11.26
내가 님처럼 십등안에만 들엇으믄 벌서 수도권대학들어갓삼 ㅡㅡ;
 
리플폐인  2007.11.26
제목이 어렵삼;;;;;;;;;;;
 
맞고올인많이한자  2007.12.03
요즘 10등안에 들어도 수도권대학 힘들어요...ㅎ.ㅎ
 
맞고올인많이한자  2007.12.03
kcg7722이새퀴 어쩐지 내글에 댓글이많아서 봣더니 저놈 도배햇네
 
맞고올인많이한자  2007.12.03
나랑 외적갈등 한번 겪어볼래..?
 
넌또모냥  2007.12.16
뭔일이여..ㅋ 이렇게 잛은글이 눈에안들어와.ㅋ
 
doldol  2007.12.17
kch7722 회대 가리 쉑히 개념을 코풀면서 같이 뱉었나/
 
하로크  2007.12.21
아직 중3이니깐...하던공부는 꾸준히 하면서 대학가셔서 준비하셔도 늦지 않으니깐...너무 걱정안하셔도될듯
 
5Ρ혁군  2007.12.22
오우~~~ 내가 웃겼어 미시시피!!!!
 
닉네임1539  2008.01.27
....뭐가문제야!!
 
탁탁  2008.02.01
10등이면 잘하는거 잖아
 
꼬추튀김  2008.02.29
문뒤집으니 곰?
 
아러어  2008.03.15
ㄴㅁㅇㄹㄴㅇㅁㄹ
 
아러어  2008.03.15
ㅁㄴㅇㄹㄴㅁㅇㄹ
 
아러어  2008.03.15
ㅁㄴㅇㄹㄴㅁㅇㄹㄴㅇㅁㄹ
 
아러어  2008.03.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러어  2008.03.15

 
아러어  2008.03.15

 
아러어  2008.03.15

 
sdumoon  2008.05.29
4등해도 욕먹고있음......
 
환희12  2008.06.02
ㅋㅋ
 
DJ레드나이트  2008.07.12
휴우~~~
 
JIN-CHWEE  2008.09.20
해보고 싶은걸 도전안해보는것도 바보같지만 앞뒤안제고 댐비는것도 비츄일듯...
 
Asutrias  2009.08.16
성우 ..
 
coolgay  2009.12.31
분명히 돌아오실거라 저는 믿고 있습니다 여러분 화이팅하시고 좋은하루 되십시요 ~
 
폭탄꽃다발  2010.03.23

 
형나돈좀  2010.05.02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형나돈좀  2010.05.02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형나돈좀  2010.05.02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형나돈좀  2010.05.02
ㅇㄴㅁㅇㅁㄴㅇㅁㄴㅇㅁㄴㅇ
 
형나돈좀  2010.05.02
ㅇㅁ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
 
18HoTdOg  2010.09.23
ㅎㅎ
 
탑리더  2011.02.22
경험을 해보기 전엔 아무것도 장담할수 없죠.
 
탑리더  2011.02.22
모든게 그런듯 해요.
 
양보하삼  2012.04.26
미투 입니다 대본함보고 진짜 욕시원하게 했으면 좋겠습니다
 
영사기  2015.06.03
지난 사연들도 재미지군요. 잘 봤습니다.
 
냉정한티처  2018.09.27
진짜 좋아하는 것을 해야 행복합니다
 
 
 
 
  
15 tlsTletk [업그라운드사연]면접날 [73] 3196 2007.11.12
14 타짜창후 업그라운드 사연 ,,,, 학교에서 생긴일 . [57] 3169 2007.11.12
13 타짜창후 [업그라운드 사연] 돈이 뭐길래 ,,, [32] 3479 2007.11.12
12 GTA2 새로생겻다. [15] 3660 2007.11.12
11 FaLLinLoveNayeOn 여긴 뭐하는 게시판?ㅋㄷ [35] 3413 2007.11.12
10 [-_-] [업그라운드사연]목줄안한 개들 우째야 쓸까요. [40] 3892 2007.11.12
9 워월개가짖음 사연이잇어요 [37] 3635 2007.11.12
8 7p현군 시험보러 가는 길... [63] 3720 2007.11.12
7 현란한스텝 [업그라운드 사연] 인생상담 [34] 3424 2007.11.12
6 DavidSnake ★★업그라운드 사연★★ 자유게시판이 뭐가 문제야 [40] 3814 2007.11.12
5 webslinger [업그라운드 사연]?? 얼마 안남았는데.. [45] 3826 2007.11.12
4 맞고올인많이한자 [업그라운드사연]내 미래는 들어가기전 안보이는 터널과 같다.. [53] 3823 2007.11.12
3 제이스바 [109] 4096 2007.11.12
2 agassi 사연이 없는데.. [98] 8565 2007.11.12
1 아이포인트 [업그라운드사연] 우리회사 김모대리에게 기를 좀 주세요... [529] 5923 2007.11.12
 
 
 
       291 | 292 | 293 | 294 | 295 | 296 | 297 | 298 |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