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영관
  • 놀이터
    •  
  • 오인용통신
    •  
  • 오인용소개
    •    
 
 
 
    
  
 
 
    
    
    
 
 
 
 
   면제받지 못한자 -17-
    2563            2006. 06. 03  
 




































 
 
   
 
  
 
PX삐돌이  2006.12.23
잘봤어요 ^^
 
sivok  2006.12.23
2등
 
Blueccro  2006.12.23
우와
 
개미18  2006.12.23
쳇.. 쫌만 더 빨리올껄ㅠㅜ
 
골목길쓰레빠  2006.12.23
5등~
 
후카  2006.12.23
흐음 10위권!
 
hannybal  2006.12.23
대략순위권
 
절루가C드락  2006.12.23
나는?
 
DavidSnake  2006.12.23
dddd
 
환장남  2006.12.23
하여간 일찍 왔다 ㅋㅋ 몇등일까
 
니엉덩이가좋아♥  2006.12.23
재미있어요
 
낙원의새  2006.12.23
제발
 
낙원의새  2006.12.23
이번꺼 잼없어
 
zerocool  2006.12.23
^^행군....
 
막나간다.  2006.12.23
오 나온지 별로 안 됫 것같슴 하여튼 즐감~
 
웃긴인생  2006.12.23
ㅋ 드뎌 저도 리플다고 갑니다 ㅎ
 
주님바라기  2006.12.23
나도 수뉘권.
 
피의조자룡  2006.12.23
나도 이렇게 빨리 적어보기는... 쿠쿡
 
피돌이  2006.12.23
나이스 나왔군하
 
굴다리집합  2006.12.23
ㅋㅋㅋ
 
kkamwook  2006.12.23
아~~ 이제 입대 38일 남았어요~ㅠㅠ 암울...
 
피돌이  2006.12.23
행군 힘드셨겠어요
 
비상하는오리  2006.12.23
ㅎㅎ
 
N_FuRy*폭발*  2006.12.23
행군빡셍 ㅠㅠ
 
birdy  2006.12.23
군생활의 꽃은 유격행군이지.. ㅅㅂ ㅋㅋㅋ
 
아무튼달리고  2006.12.23
아잉ㅇ 늦엇
 
산삼먹은꺽정  2006.12.23
진짜 옛날 생각 나네...겨울에 산악행군...ㅜㅜ;;
 
워니~☆  2006.12.23
오호~~~
 
니가있써살거든  2006.12.23

 
내가누구  2006.12.23
나이스 나이스~~
 
근디어쩌  2006.12.23
말도 없이 업댓이ㅋ
 
Qhehehr  2006.12.23
ㅋ 기억이 새록새록~~~~~되살아나요~ㅋ
 
ptj1212  2006.12.23
오;; 입구에서도 알려주지 않았는데, 벌써 리플들이...;;
 
유썩  2006.12.23
ㅋㅋ 이제 좀 있으면 자대 가겠네
 
다굴천하  2006.12.23
잘봤어요~
 
다굴천하  2006.12.23
잘봤어요~
 
비버소장  2006.12.23
역시 최고 ㅋㅋ
 
엄타  2006.12.23
행운이 나에게로 ^-^
 
이이이이  2006.12.23
굿!!
 
어차피그런놈  2006.12.23
가끔은 생각나는 그때...
 
민트초코  2006.12.23
ㅋㅋㅋ 행군....어깨까지고.....윽..가기싫은 훈련병
 
soulvoice  2006.12.23
ㅋㅋ 그래도 훈련소때가 몸은 피곤해도 동기들과 함께여서 좋죠..
 
스티붕이  2006.12.23
잘 봤어요.^^
 
알론조  2006.12.23
정말 리얼 하게 그렸습니다.. 추억 속의 재회 임돠..
 
♤러머♤  2006.12.23
오오..나도 이제 가는데..ㅠㅠ
 
빌세이어  2006.12.23
오오옷~ 50위권~
 
쑤꾸림  2006.12.23
선리플 후감상
 
똥마려워  2006.12.23
잘봤습니다
 
nwsyar  2006.12.23
훔하하 대략 난 몇위낭,ㅋ
 
nwsyar  2006.12.23
이글 밑으로 50위 아래당
 
오인용브라더  2006.12.23
51위다 ㅋㅋㅋ
 
깡종  2006.12.23
행군 힘들어~~
 
십년수집  2006.12.23
어흑... 추억이 새록 새록
 
luv2u4ever  2006.12.23
나도 대략 1페이지 순위권.ㅋ
 
카시오다케  2006.12.23
은근히 빨랐다
 
헤드샷  2006.12.23
꽃은 혹한기지
 
fdfkl  2006.12.23
선리플 후감상
 
열정을다해  2006.12.23
최고입니다 ㅎㅎ 새록새록떠오르네 ㅎㅎ
 
시흥동F1  2006.12.23
아싸~ 순위권~
 
ㅇㅇㅋㅋ  2006.12.23
오예ㅋㅋ
 
별빛검사  2006.12.23
저희부대 자대 행군은 70Km 였는데 정말 죽음이었죠..하지만 화생방 보다는 행군이 좋았다는거~~~ ^^
 
옛날호랭이  2006.12.23
100위권인가..ㅎ
 
오인용러브  2006.12.23
으흐흐 첨으로 댓글..역시 잼있어..
 
metall  2006.12.23
선플후 감상
 
몰라잉ㅋ  2006.12.23
졸졸졸 흐르는물 먹어서 배탈날줄알았드만 암일두없네 ;;ㅋㅋㅋㅋ
 
어디세요  2006.12.23
데빌님 수고 가세요
 
어디세요  2006.12.23
수고
 
dunaismydog  2006.12.23
선리플후감상;
 
레인o  2006.12.23
오오오오옷 재밋삼.ㅋ
 
bjh1988  2006.12.23
100등안 ㅋㅋ
 
제갈삼  2006.12.23
잘봤습니다~^^:;;
 
우진쓰  2006.12.23
ㅋㅋ 재미있네요.. ㅋㅋ
 
불멸의민규  2006.12.23
순위권인가.ㅋㅋ
 
NOGI™  2006.12.23
ㅋㅋ훈련의 꽃은 행군...ㅋㅋ
 
허클베리  2006.12.23
ㅎㅎ 생동감 있네요..
 
우수  2006.12.23
음... 40키로 행군... 강적이구만 ㅋㅋ
 
◀▶_◀▶乃  2006.12.23
아나 ㅋㅋ 첫컷부터뭐야 ㅋㅋ ㅜㅜ
 
사자야사자  2006.12.23
유익한 정보가 많네요 ㅋㅋㅋㅋ
 
디키20  2006.12.23
음.. 옛날 생각이 ㅠㅠ
 
hcmsy854  2006.12.23
재밌다
 
Qpid  2006.12.23
wow~!
 
내면상이뻐  2006.12.23
나도나도^^
 
이기주의자  2006.12.23
항상 기습적인 업데이트..ㅋㅋ 잘봤습니다...좀 있음 군대 가는데..도움 많이 될거 같아요~!!
 
초로기  2006.12.23
행군...그까이꺼...ㅆㅍ
 
늘웃자  2006.12.23
크크 본대가기전까진 좋은거 같애 캬캬
 
난옹용이조아  2006.12.23
행군하고 다음날에도 똑같이 기상하나요? 진짜 피곤하겠네..
 
뭉게구름  2006.12.23
ㅋㅋㅋ 좋은 추억 잘 봤네요~
 
ganjikein  2006.12.23
와 재밋다 이거 ㅋㅋㅋ
 
차넝이  2006.12.23
ㅋㅋ 추억의 행군... 그 때 운 좋게도 단독군장이었는데... 좋은 추억이 많았죠.
 
daowhan  2006.12.23
허걱.... 전평발인데... 완전군장후 행군은 어찌 버틸지.... 이런....ㅡㅡ;;;
 
바둑태몽  2006.12.23
잘봤나이다 사랑하는 5p님들
 
개념에충실해  2006.12.23
ㅋㅋㅋ 수늬권
 
옥탁후  2006.12.23
gg
 
YGOMA  2006.12.23
오우
 
leeww  2006.12.23
qq
 
뭐가문제야야야야  2006.12.23
ㅎㅎ이거보니까 빨리 군대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ㅎㅎ
 
효주미소넘쪼아  2006.12.23
아힝 재밋엉!ㅋ
 
smartcity  2006.12.23
진정한 훈련의 꽃은 바로...유격!!!! 유격시즌이 다가오면 꼭 환자들이 급증하는 ㅋㅋ
 
슬아  2006.12.23
멋있다~ㅎ
 
로뮤아  2006.12.23
웅컁컁
 
코인두개  2006.12.24
책 나오면 꼭 사!!!! 봅시다. ㅋㅋ
 
연일s  2006.12.24
군대는 아직 안갔지만 간접적으로 느끼는 "면제 받지 못한자" 잘~~ 보고 갑니다.
 
연일s  2006.12.24
5p 여러분들 감사합니다. 여러분 덕에 제인생의 웃음거리 하나가 생긴거 같습니다.
 
검은돛단배  2006.12.24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즐겁고 재미나게 보고있읍니다
 
chise.tear  2006.12.24
재미있네요 ^^ 저도 이제,.........
 
짱구는목막혀  2006.12.24
군대는 생각하면 할수록 땀이 나네 ㅋ
 
linss  2006.12.24
껄껄
 
곰탕잴효푸우  2006.12.24
아!!! 역시 재밌어 ㅋㅋ 카툰 ㅋㅋㅋㅋ후우
 
엮어이사장  2006.12.24
옛날 생각이 저절로..ㅋㅋㅋ
 
켄시로진  2006.12.24
흠..옛날 생각나는군..ㅋㅋ
 
KrStyle  2006.12.24
그렇죠.. 어느때보다.. 잠이 편하게 들죠 ㅋㅋ
 
sinjchul  2006.12.24
살빠지는 놈들은 삼십키로 이상빠지고 찌는 놈들은 이십키로 가까이도 찐다.
 
Noah_s  2006.12.24
ㅋㅋㅋ
 
난사자야  2006.12.24
잘 봤어요 ^^
 
고장난댄서  2006.12.24
이맛에 세상산다니 ㅋㅋ
 
올커니C발  2006.12.24

 
올커니C발  2006.12.24
ㄷㄷ
 
대멀대멀  2006.12.24
ㅋㅋ 조만간 이등병 달것네
 
목공풀  2006.12.24
군장에 A급전투화를 넣어가는 진짜목적을 알게되었습니다
 
카라21  2006.12.24
잼있네요..
 
때방이  2006.12.24
후 행군..ㅋ
 
ㅎ타락천사ㅎ  2006.12.24
재밌습니다 ^^;; 잘봤어요^^;
 
니얼굴만땅  2006.12.24
멋지다~~~~~~~~~~~`잘한다~~~~~~~~~~~~~~~
 
차재~  2006.12.24
ㅋㅋ
 
슈퍼소심히어로  2006.12.24
웅컁컁 ㅋㅋ
 
루라  2006.12.24
산악행군할때 ㅋㅋ 밤에 몰래몰래 쉬보던 녀석이 생각나네 ㅋㅋ
 
히오모투  2006.12.24
책으로 빨리 나왓으면 ㅠㅠㅎㅎ
 
ik2yo  2006.12.24
역시 꽃은 완전군장 행군..ㅋㅋ
 
달려야하늬  2006.12.24
행군... 힘들지... ㅋㅋㅋ
 
5도어매니아  2006.12.24
옛생각을 하게 하네요..완군40키로 죽음이이죠..그래서 군대는 한번만가볼만한곳입니다
 
엄둘리  2006.12.24
아 돌겠다 ㅠ.ㅜ 3월 12일 논산으로 가는데 아 ㅠ.ㅜ
 
pickor  2006.12.24
으...행군...
 
Jace  2006.12.24
왠지 퇴소할때 중대장에게 감동먹을듯 싶은데... ㅋㅋ
 
몽종이  2006.12.24
이번건왠지 더재밋다
 
그녀가웃잖아  2006.12.24
그럼 그럼 꽃은 행군이지.. 아 행군생각난다..ㅠ.ㅠ
 
justitia  2006.12.24
데빌님~책으로 낼건데 좆나게는 좀 아닌듯 싶은데요...
 
as154899  2006.12.24
adfa
 
Blackbeard  2006.12.24
^^
 
보로복  2006.12.24
첫페이지에 들어오는게 어디야~ ㅋㅋ
 
쟈스민차  2006.12.24
캬~~~~ 지금도 생각하면 꽃이지 ㅎㅎ
 
초이★  2006.12.24
저는 행군을 안했지만... 라면물끊이느라... 바빳다는 ㅡㅡ; 그것도 어떻게 보면 하나의 추억입니다 ㅎㅎ
 
라우마  2006.12.24
ㅋㅋ 완전 공감!
 
사까이  2006.12.24
333
 
스틱스  2006.12.24
음하
 
폐인용  2006.12.24
생각이난다 생각이 전 발등에 5백원짜리물집 융케케 다들구경하곤했는데 ㅎ
 
시간의모래  2006.12.24
이번편도 굿잡!
 
홀로가는길  2006.12.24
ㅋㅋ 아 잼다
 
rey619  2006.12.24
사람은 역시 환경에 지배받는 동물..
 
ㅆㅂ브리즈번  2006.12.24
책은 사되 군대는 가기 싫어요~
 
kunrla  2006.12.24
zzzzzzzzzzzzzzzzzzzzzzz
 
김창후원츄  2006.12.24
선리플후, 감상ㅎ
 
MC몬돌  2006.12.24
ㅋ 완전군장
 
집합하시랍니다!~  2006.12.24
잘봤음
 
흗괘리  2006.12.24
요호 짱이다
 
sklfoe  2006.12.24
에잇샹 재밌잖아
 
로라피기  2006.12.24
ㅎㅎ 잼있다
 
opichu  2006.12.24
102보충대 화이팅
 
귀욤댕이  2006.12.24
넘 재밌게 보고있습니다. ^-^ ㄳㄳ
 
씩Man  2006.12.24
와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amBL  2006.12.24
저두 힘들었던 그때가 생각나는군요.. 걸어가면서 별의별생각이 다 들었었죠..
 
컨셉트매니아  2006.12.24
좋아!!!!
 
따루이놓  2006.12.24
ㅎㅎㅎ
 
쓰마오인용  2006.12.24
난대 체 몇번째로 본거지 ㅡ,ㅡ 잼당 ㅋㅋ
 
뭉게구름  2006.12.24
잘봤어요 ㅎㅎㅎ
 
뻘짓거리  2006.12.24
아나도 1등하고 싶어
 
칼춤  2006.12.24
할할잼슴.ㅋ
 
카라멜맨  2006.12.24
ㅋㅋ
 
saggasi  2006.12.24
잼있다
 
jinoh  2006.12.24
1사단 신교대에서 제3땅굴까지 행군... 목말라서 땅굴에 떨어지는 지하수 몰래 마셨는데..ㅋㅋ
 
이래가안된다  2006.12.24
그 땐 그 랬 지 ^^;
 
마이클최  2006.12.24
드디어 나왔군...얼마나 기다렸던가...ㅋ
 
scartess_No.20  2006.12.24
완전 공감하는 내용~
 
킹사장  2006.12.25
진짜 열심히 대박 잘 그리십니다. 잘 봤습니다.
 
maldini3  2006.12.25
ㅋㅋㅋ행군....하여간 메리크리스마스입니다.~ 이시간에도 나라를 지키고있는 불쌍한 국군장병여러분들에게도..
 
tlenomin  2006.12.25
이거 진짜 군대이야기 아니야~`..ㅋㅋ
 
쿨쿨쿨  2006.12.25
잊었던 군대시절 생각으로 2년2개월 동안 함께했던 소대원들이 그리워지네요..
 
DJvamp  2006.12.25
아~ 완전 공감...특히 살 빠졌다는거에 정말 제일 공감합니다....;ㅁ;
 
박력  2006.12.25
나도 저랬지 ㅋ
 
들창마루  2006.12.25
예약판매라고 들었는데 예약은 어디서 하나??ㅡㅡ?
 
호돌스  2006.12.25

 
asnasdnasd  2006.12.25
ㅋㅋㅋㅋㅋㅋㅋㅋ
 
정진  2006.12.25
힘들겠다 ㅠㅠ
 
즐거운마음  2006.12.25
재밋어요 ㅎ
 
착시의늪  2006.12.25
음.. 군대도 어떻게 생각해보면.. 갈만한곳 일지도.. 하아...
 
hack  2006.12.25
아... 그때의 기억... 재미나게 봤어욤.
 
woodmac  2006.12.25
아 젠장할 그때 생각이 새록새록 나는구나
 
깜생이  2006.12.25
크아아~ 넘 잼있습니다~
 
씹덕  2006.12.25
잘 봤습니다... 요새 군복무 기간 줄이네 어쩌네 뉴스에서 나오던데.. 어떻게 될지.. ㅋㅋㅋ
 
뇽이  2006.12.25
에지간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이 느낌... ^^
 
함께하겠나  2006.12.25
아. 나도 신교대 시절 생각난다. 12사단 을지 신교대 ㅎ
 
안녕하쑈  2006.12.25
재미따
 
부산정군  2006.12.25
전역했지만...다시봐도 치가 떨리는 행군이다..ㅋㅋ
 
사연이란  2006.12.25
ㅋ ㅑ >ㅅ <ㅋ 군대좀잇음가야되는대 .... 압박 안습..ㅠㅠ
 
[홍반장]  2006.12.25
아 옛생각이 절로 나는 구만요
 
ak+47  2006.12.25
오~~~ 새로 나왔내~~~
 
smartcity  2006.12.25
훈련소 행군보다 자대 유격 행군이 더 빡셌음 ㅎㅎ 해발 792미터 죽음의 배후령고개 ~ 문제는 그 고개를 내려와도 왔던거리의 2배만큼 또 행군해야하는것 ;; 30키로 좀 넘었죠~
 
skinhead  2006.12.25
난화생방보다 행군이 빡세던데 ㅎㅎ 아죽는줄알았음
 
춤추는꼴통  2006.12.25
넘늦게봤군...
 
파란구두  2006.12.25
아...완전 공감...ㅋㅋ
 
오인뱀  2006.12.25
재밋다 ㅋㅋ
 
중앙선  2006.12.25
웅컁컁컁 ㅋㅋ 근육이!! 고고씽
 
니내아나  2006.12.25
군대의줄기는뭐지 ㅡ;
 
마라_V  2006.12.25
웅컁컁
 
wasapkid  2006.12.25
물집잡혀서 119타고가고싶어하던 훈련병들 얘기도좀 해주시지..ㅎㅎㅎ 저같은경우는 엄청 발바닥이 약해서 물집이 터진대다가 거기에 또 물집이 잡혀서.. ㅠㅠ 결국 피가 나오더군요... 나중에 복귀해서 보니 천원짜리 물집이-.-;; 으으.. 그때생각이 마구마구 납니다 ㅎㅎㅎㅎ 데빌님 감사드립니다.. ^^ 화이팅!!!!!!!!
 
삐에로가웃어  2006.12.25
ㅠ_ㅠ 캬 그날의 감동 ~
 
목소리가왜그래  2006.12.25
재밌어~요
 
별모래  2006.12.25
1등그런게없어서 아쉬워
 
봉천동윤정수  2006.12.25
옛 군대시절 생각이 물씬 나네염^^ 잘보고 가염
 
동글이굴러  2006.12.26
아.. 신교대..눈물나네..ㅡㅡ.
 
나르링  2006.12.26
이거 보고 다들 개울 물 떠다 마시는거 아냐? 큰일나는데..-ㅁ- 괜히 뜨거운물 주는게 아녀..
 
개말년  2006.12.26
맞오 유격행군 겁나 무서워 힘들게 10시간 가량 완전군장으로 도착했는데 바로 30분~1시간뒤에 PT체조 받아봐 끝장난다 몇일동안 유격훈련해서 수료받고 자대 갈때 몸은 만신창인데 그래도 끝나서 간다고 아픈거 무릎쓰고 가는데 군대 안갔다온 녀석들 뺑이까봐라
 
Enterprise  2006.12.26
군에 있을 땐 한 겨울에 차가운 물로 샤워해도 시원만 하더니.. 지금은 양치질도 뜨신 물로 한다.. ㅡ.ㅡ;
 
붉은눈빛  2006.12.26
무슨수를
 
멋쟁이훈  2006.12.26
옛날생각나넹
 
닭발관절꺽기  2006.12.26
zzzzzzzzzz
 
개구리좀사캐시로  2006.12.26
저는 행군 중에 식사를 했던 기억은 없는데…. 신교대마다 달라요오~.
 
jaeteoli  2006.12.26
이제 분열연습하느라 뺑이칠 일이 남았군요.ㅋㅋ 분열하고 부모님 면회가 있었는데 지금은 어떨지.. 맨뒷줄 끝부분에 키작고 다리작은 애들 배치시켜 놓고 숏다리들 빨리 움직이라고 갈구던 조교들 T.T 행군으로 다리가 고생했으니 분열로 오른쪽어깨와 목이 고생할 차례군..ㅋㅋ
 
버터백만스푼  2006.12.26
관물대에 두다리 올려놓고 자던 때가 생각나는군요.. 그래야 다리 피로가 풀린다면서요..
 
오인용전설  2006.12.26
잘봄
 
처롱  2006.12.26
행군정도야.ㅋ 독한 조교만나서 했던 PT 8번보다는 양호하죠
 
julian  2006.12.26
오옷! 행군...! 전 60키로 하고 새벽에 산에서 야영하고 담날 10키로 더 걸어서 부대로 복귀했어요... 행군도 힘들었지만 깜깜한데서 텐트치고 걷는 것도 힘들었고, 다음 날 돌아 올때엔 모두들 제정신이 아녔죠... 지금 생각해도 찌릿찌릿한 것이... =_=
 
jihoon00  2006.12.26
웅컁컁 최고~
 
영혼의안식처  2006.12.26
잘보았습니다유 ^^
 
미루고구로갑  2006.12.26
ㅎㅎ행군후 육개장 사발면.ㅋㅋ 1중대랑 2중대 막사랑 같았던거 같은데..ㅋㅋ
 
최현일  2006.12.26
ㅎㅎ 빨리 군대를 가고 싶군요 ㅎㅎ
 
☆아장아장☆  2006.12.26
아..옛날생각이 새록새록 떠오르네요..야간행군후 먹는 쪼매난 컵라면 하나...꿀맛이죠^^
 
doldol  2006.12.26
역시오인용
 
아르카디우스  2006.12.26
과거의 회상~
 
니곧휴닷  2006.12.26
개소리하네 씨발
 
니가있써살거든  2006.12.26
행군은 껌 ㅋ
 
[뷰티스쿨]  2006.12.26
옛날 생각나는데요.. 감사히 잘 보고 갑니다.!
 
집합하시랍니다!~  2006.12.26
ㅎㅎ
 
페넬로페  2006.12.26
신교대서 빠진 살 자대가면 다시 쪄..
 
살흰애  2006.12.26
아 야간행군..자대에서는 뭐 한달에 한번씩..ㅎㅎ
 
일드  2006.12.26

 
gjsxj1  2006.12.26
정말 잼이썽요
 
kaien1041  2006.12.26
아싸
 
국어사랑^^  2006.12.26
오 그래도 화생방이 더 고역이던데 ㅋㅋㅋ 다 개인차이 같아요~
 
2p는없냐  2006.12.26
잘봤습니다^^
 
나르는돈까스  2006.12.26
ㅋㅋ 학교에서 해병대 체험에서 20키로 행군은 해봤는데 40킬로 2배당 윽 윽데 면제 받고파
 
붸붸붸  2006.12.27
재밋소~
 
아짱나!  2006.12.27
FM이ㅋㅋ 그런 약자였구나..맨날 말만 FM~FM~했는데..ㅋㅋ
 
아킬레스12  2006.12.27
난 중간에 빵나눠주던 목사님도.. 중대장과 한패거리같은 느낌이었다.. 그 인자함 속에 가려진 어떤 음모가 있을 것만 같은.. ㅋㅋ
 
액션이야  2006.12.27
ㅇ ㅏ.. 옛날생각
 
JH사진쟁이  2006.12.27
1월 16일에 군대 가는데ㅋㅋ재밌게 봤어요!ㅋㅋ재밌게 군생활하고 오겠습니다!ㅋ
 
됐다  2006.12.27

 
엘브즈  2006.12.27
예비역인데, 추억이 새록새록 기억나네요, 진짜 너무 재미잇게
 
구담보신탕  2006.12.27
행군의 악몽..지금 생각하면 내 군생활도 꽤 쓸모 있었다는 생각이 드는군..
 
drumkjy  2006.12.27
군대갈 날이 한달 남았는데 걱정 반 기대 반이네요
 
여명의눈동자  2006.12.27
중대장이 정지혁이 닮았네 ㅋㅋㅋ
 
디스펜서  2006.12.27
1등~~
 
루스  2006.12.27
잘 봤습니당....^^*
 
여보이혼해  2006.12.27
ㅠㅠ엉엉 슬프다
 
잠잠한숲속  2006.12.27
40킬로 행군이라니.... ㅎㄷㄷㄷ
 
삶의향기  2006.12.27
하하~~ 편안하게 느껴졌다..ㅋㅋ
 
닭다리야  2006.12.27
>_< 으~~ 생각난다.
 
마성의여인  2006.12.27
난 화생방이 더 죽겠던데;; 자대 가서는 혹한기 ㅜㅜ
 
fenris  2006.12.27
잘봤습니다^^
 
암내구리  2006.12.27
잼다 ㅋ
 
순돌네  2006.12.27
행군의 추억이 되살아나네 ㅋㅋ
 
털송송봉알탁  2006.12.27
아나 군대간 형이 보고싶구만 ㅠㅠ
 
따종이  2006.12.27
ㅋㅋㅋ.옛추억이 새록새록
 
8사박병장님  2006.12.27
군대의 꽃 행군...정말 많이 걸었다 아이가....
 
한가로이  2006.12.27
잼있군햐~~
 
☆Chris☆  2006.12.27
흘흘... 훈훈합니다~
 
띨빵한십창대군  2006.12.27
정말 잘봤습니다.. 이제곧 군대가야하는데.. 수류탄은좀 무섭지만 잘 할수있을것만 같네요
 
안돼용  2006.12.27
와우 군대를 잘알았음
 
막나간다.  2006.12.27
제 것 만 그런진 몰라도 액박 있습니다. 한 2장 정도 있는 것 같네요 수정 부탁요
 
55인용  2006.12.27
이야 정말 리얼하게 표현했네욤
 
농촌치킨  2006.12.27
금수강산 수로에서 한뜻에 뭉쳐 조국에 통일위해 노도와 같이...ㅋㅋ사단가가 생각나는군..2사단이라..
 
올커니C발  2006.12.28
저 물은 뚜렁물이라서 무념이라한건강??ㅋ
 
김솔거  2006.12.28
1등이다!
 
정이사  2006.12.28
만화 볼때마다 군대있을때 생각난다.
 
1번분대장  2006.12.28
행군...제길..뺑끼 쓰면 활동화에 기본 군장으로 편히 갈걸...ㅜㅡ
 
OHLI감독TM  2006.12.28
행군이라.. ㅋㅋ
 
혁사랑  2006.12.28
으....너무 공감됐습니다..저두 예전생각이..ㅠ.ㅠ
 
안계  2006.12.28
굿! 오인용
 
clodia  2006.12.28
잘봤습니다~
 
오리궁디1  2006.12.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궁디1  2006.12.28
ㅎㅎ
 
오리궁디1  2006.12.28
재밋네요^^
 
오리궁디1  2006.12.28
ㅎㅎ
 
오리궁디1  2006.12.28
으음!!!
 
오리궁디1  2006.12.28
나도계급 올려보자!!
 
오리궁디1  2006.12.28
나도저러면 어쩌지 ㄷㄷ
 
오리궁디1  2006.12.28
ㅎㅎ
 
오리궁디1  2006.12.28
ㅋㅋㅋㅋ
 
오리궁디1  2006.12.28
ㅋㅋ
 
오인용ε핸섬  2006.12.28
ㅡ ㅡ ; 짬밥 ; ;ㅋ
 
deisler18  2006.12.28
ㅎㅎ
 
양심의털깎기  2006.12.28
우와 정말 잘봤습니다^^ 1월8일에 입대인데 그전에 연예인 지옥 꼭좀 보고 싶어요 ㅠㅠ
 
그건좀  2006.12.28
웅컁컁
 
무자귀  2006.12.28
아~ 옛날생각난다 ㅜㅠ
 
동준만세  2006.12.28
40키로 행군.. 생각만 해보 힘들다
 
암내구리  2006.12.28

 
암내구리  2006.12.28

 
KD군  2006.12.28
재미있습니다..-ㅅ-ㅋ
 
구담보신탕  2006.12.28
끝이라고 생각하지 마십쇼..군생활에서 제일 힘든 자대 생활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크앗!~~
 
레프로스  2006.12.28
역시~~
 
대략김정일  2006.12.28
웅컁컁....
 
그롬헬스크림  2006.12.28
정말 재밌네요 아~
 
darkattack  2006.12.28
캬~전역한지 인제 두달이 다되가는데 이거 보니가 신교대생각 새록새록 나네요~ㅋㅋ
 
로앤그람  2006.12.29
난 훈련병때 완전군장행군때 난생처음 해보는 먼거리를 걷는거 때문에 괴로웠다 그리고 울었다 그런데 자대가서는 더 괴로웠다 천리행군
 
거침없는하이킥  2006.12.29
별루 잼없다... ㅋ
 
혜윰  2006.12.29
ㅎㅎ 옛기억이 ~
 
일어나보니환장  2006.12.29
^^ 행군이라 ㅋㅋㅋ 벅찬 감동의 라스트 ㅋㅋ
 
오리궁디1  2006.12.29
ㅋㅋㅋㅋㅋㅋ
 
오리궁디1  2006.12.29
ㅋㅋ
 
오리궁디1  2006.1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리궁디1  2006.12.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내구리  2006.12.29

 
kk648  2006.12.29
선감상 후리플
 
jazzswing  2006.12.29
남자분들 군대가셔서 참 힘든 훈련 많이 받고 오시네요. 참 든든하고 멋지십니다~~!!
 
자유바라기  2006.12.29
겨울에 행군하면 참 거지같은데... 발은 축축하면서 시렵고 손에선 김나고 수통은 얼어있고... ㅋ~~
 
용병장이  2006.12.29
빨리 책이 발간되었으면 좋겠어요.. ^^
 
언어장에인  2006.12.29
님들아 얼굴 모습바꾸는거 어캐 갈켜주세여ㅑㅁ
 
백승주  2006.12.29
ㅎㅎㅎㅎ
 
띰띰귀차니즘  2006.12.29
잼있다
 
구리황봉이  2006.12.30
읫힝!!ㅋㅋㅋ
 
유리도모에  2006.12.30
행군 잼나게 했었는데 ... ㅋㅋ
 
Tarantism  2006.12.30
감동이야 ㅠ
 
db자다가  2006.12.30
기억난다 씨X~~~~
 
철인님  2006.12.30
굿~
 
시드락만세  2006.12.30
옛날생각나네...
 
카라멜맨  2006.12.31
zz
 
koko11  2006.12.31
ㅋㅋㅋ 잼있어요~~^^
 
한방중  2006.12.31
잼나네여
 
철권고수  2007.01.01
행군은 논산이 최고야 ㅋㅋ
 
11xx16co조교  2007.01.01
부대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지만 11사단은 10/20/40 km 세번을 했죠...지금은 기계화부대로 개편돼서 다 달라졌을겁니다...하여튼 매 기수마다 훈련병 데리고 다니다 보면, 다른 귀찮은 훈련 안하고 산보 가는 것 쯤으로 생각하게 된답니다...막내조교들은 무전기 메고 거의 대열 앞뒤로 뛰어 다녀야 하지만...
 
민종이  2007.01.01
잘보고갑니다...
 
비아락테아  2007.01.01
먼가 느낌이 똑같어..어찌 이리 똑같을까...
 
panical  2007.01.01
아 군대로 한번 돌아가고픈 심정 ㅎㅎ
 
★까만별★  2007.01.02
ㅇ이이이잉ㅇ이이이ㅣㅇㅇ이이ㅣ이ㅣ이이ㅣ이ㅣ이잉ㅇ이ㅣ이ㅣㅇ~!
 
회ㅜ상  2007.01.02
큭 소주한잔걸치면 군대예기는 안주거리
 
사스킥  2007.01.02
흠~~~~~~~~~~~~~~~~~~~~~~~~~~~~~~~~~~~~~~최고
 
zzzzzzfd  2007.01.02
즐감요
 
야이놈들  2007.01.02
면따로 국물따로.ㅋ 그래도 없어서 못먹었지.ㅋ
 
목소리가왜그래  2007.01.02
f
 
블루재영  2007.01.03
감동~ㅎㅎ
 
김 창련  2007.01.03
군대의꽃.. 후덜덜
 
自强不息  2007.01.03
행군갔다와서는 목욕시켜주는데.....우리만 그랫나.....
 
simeon  2007.01.04
행군이라 유격이 더 꽃인데 ㅋㅋㅋ
 
도란년  2007.01.05
즐감요!!!!1
 
즐거운마음  2007.01.05
재밋어요^^
 
평균95점  2007.01.06
흠.........................
 
망미동먹구름  2007.01.08
ㅎㅎ 유격행군을 빼놓을수가 없죠
 
혜윰  2007.01.09
ㅎㅎㅎ
 
dgkldjaklj  2007.0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재미있어요
 
절대긍정  2007.01.12
그렇지그렇다. 암... 회상 잘 해냈구만....
 
colse  2007.01.13
데빌님 지금 뱃살은 어떠신지 웅컁컁컁~!
 
내가오빠야  2007.01.16
군복무기간 3년으로 연장되야 될텐데...
 
내가오빠야  2007.01.16
군복무기간 3년으로 연장되야 될텐데...
 
내가오빠야  2007.01.16
군복무기간 3년으로 연장되야 될텐데...
 
릴롱빠궤쉐  2007.01.17
ㅋㅋ 재밋어요!
 
창현이네  2007.01.17
행군한 날은 아마 불침번을 안섰던거 같은뎅...ㅎㅎㅎ
 
놀돌이  2007.01.20
;;
 
동준만세  2007.01.23
아 행군..
 
슈퍼캡틴스타  2007.01.23
옵하들즐감
 
빵몽  2007.01.23
5p forever~!
 
오인의상담  2007.01.24
잼따 흐흐흐
 
soulvoice  2007.01.25
아~~ 그때가 생생하네요..^^
 
inrto  2007.01.25
나는 이제 고1되는데... 도움이 마니 되으면 좋겠다..ㅋㅋ 정말 재미있다.ㅋ
 
zkero1  2007.01.28
저게 군대의 꽃이라니 아직 안나왔구만 ㅋㅋ 유격이 안나왔네..ㅋㅋ 군대의 꽃은 유격 ~
 
정의의용사  2007.01.29
40km 행군이 빡세게 느껴지지만 그것도 많이 하다보면 소풍처럼 느껴질 때도 있습니다. ~
 
정직한음악쟁이  2007.01.30
절대공감
 
토시리  2007.02.02
내가 기억하는 군생활꽃은 전술행군 700키로- - 3주동안의 대대ATT였어 ㅋㅋ
 
넥타ol소년  2007.02.03
군대가면 살빠진다는게 저런말이군,,
 
청춘예찬  2007.02.03
잘봤습니다
 
하야테MDF  2007.02.04
ㅋㅋㅋ
 
갱그랭  2007.02.04
음,,,,행군참힘들었지
 
HeFFYDaY  2007.02.06
재밌다 ㅋㅋㅋㅋ
 
피꼬추  2007.02.06
역시오인용이 최고야
 
대니스오댕  2007.02.06
군생활18개월......갔다온사람은뭐냐고....
 
난나임ㅋ  2007.02.06
오오오오오!
 
쥐새뀌같은놈  2007.02.07
오키굿
 
슈퍼모기  2007.02.09
ㅎㅎㅎㅎㅎㅎㅎㅎㅎ
 
히카링  2007.02.09
군에서 종교는 곧 초코파이로 연결...
 
hyundo  2007.02.14
행군 좋지 ㅎㅎ
 
ekrtmgnsxm  2007.02.15
역시웃겨 ㅋㅋ
 
최강남근  2007.02.17
나는 군대에 잇을때 혹한기 때문에.. 체력단련 한다고 거의 2주일 만에 10키로 뺐는데.
 
ㅂiㅂi  2007.02.17
아.. 잘 봤습니다.. 긍데 혹시 구연예인지옥 갖고 계신분~? 공유 좀 해주세요!!!!
 
asdagqwr  2007.02.19
재밌네 껄껄
 
늑대샷  2007.02.24
군대의 꽃!!ㅋㅋㅋ 완전군장 행군이라;;ㅋㅋㅋ 웅컁컁ㅡ^^
 
8아DIE스  2007.02.25
잘봤어요
 
8아DIE스  2007.02.25

 
8아DIE스  2007.02.25
잼따
 
keiry  2007.02.26
잘봤어요
 
내당동황태자  2007.03.07
이제 좋던 시절 다끝나가는구나..........자대가면 집에 못갈꺼야....죽기전에..ㅋㅋ
 
간드  2007.03.09
행군 19시에 출발해서 01시복귀했는데
 
짜릿한관장의추억  2007.03.11
후~ 군 다이어트
 
꽃배달  2007.03.13
퇴소때가 다되가는군
 
jangji  2007.03.17
우린 행군후에 쌀국수 먹었는데...ㅠ.ㅠ
 
주글이  2007.03.20
굿...
 
紅蓮  2007.03.24
행군 흑흑
 
대칠이,,  2007.03.25
ㅋㅋㅋ
 
대칠이,,  2007.03.25
ㅋㅋㅋ
 
secret1204  2007.03.28
ㄴㅇㅎ
 
민간인옥이  2007.03.29
ㅎㅎ 행군....
 
대칠이,,  2007.04.01
으허~
 
미소아유  2007.04.02
자면서 걸을 수 있어야 신의 경지에 이르렀다고 할 수 있죠.ㅎ
 
sylvanus  2007.04.06
이런날 불침번은 죽음
 
한내숭  2007.04.06
자대유격 행군 왕복100킬로인데 암두 안맏음..ㅜㅜ
 
허리케인i  2007.04.13
으흐흐흐 행군~~~
 
얼레벌레미남  2007.04.28
ㅋㅋㅋ
 
쭈니랑  2007.04.30
행군....참 지겹지요
 
greenkito  2007.05.01
웅컁컁 너무 좋아 ㅋㅋ
 
라온뉘누리  2007.05.05
크으
 
승탱  2007.05.08
행군이라~..
 
나이즈  2007.05.14
발 이 적응 을 하다니..
 
옥탁후  2007.05.14
웅컁컁
 
아찌콜  2007.05.23
저때 근무가 죽을맛..ㅠㅠ
 
ㄶㄷㅁ  2007.05.25
즐감..
 
inha07013  2007.05.27
그럼 힘들지....
 
최악순간  2007.05.28
살이 빠진다 좋은데
 
노루☆  2007.05.31
재밌단말야. ㅎㅎ
 
노루☆  2007.05.31
재밌단말야. ㅎㅎ
 
쎄미쓰레빠  2007.06.01
흐흐흐
 
저주받은인간  2007.06.02
ㅌㅌ
 
nicetjddn  2007.06.05
gg
 
늑대와춤  2007.06.10
ㅎㅎ
 
창이^^  2007.06.11
행군과 컵라면 ㅋㅋ
 
늑대와춤  2007.06.11

 
늑대와춤  2007.06.11

 
히종이  2007.06.12
ㅋㅋ
 
히종이  2007.06.12
ㅋㅋ
 
늑대와춤  2007.06.12

 
늑대와춤  2007.06.13

 
mewjy  2007.06.14
ㅋㅋ
 
늑대와춤  2007.06.16

 
오리타고세계일주  2007.06.17
행군!!
 
늑대와춤  2007.06.18
ㅇ류윻
 
췌인헬싱  2007.06.18
추억은 아름답다!!
 
짭쉐  2007.06.20
물집잡히는건 정말 최악이지;;
 
낙스빌  2007.06.28
군대 갔다오면 살빠진다는말이 사실인건가... 하하하하
 
오인용이마니아  2007.06.29
아 행군후의 성취감이란..ㅋㅋ
 
블랙군  2007.06.29
ㅎㅎㅎ 역시 군대에서 꽃은 행군이죠~~~ ㅋㅋㅋ 2사단이 내가 나온 부대라선지 더 정가네 ㅋㅋ 신교대때 완전군장 행군 죽음이었지...ㅋㅋㅋ 하지만 자대가면 아무것도 아니라는거 ㅋㅋㅋ
 
찬11  2007.06.30
잘밨음
 
JagdTiger  2007.06.30
햐 행군.. 여름군번들에겐 죽음..... 기억 난다...... 3일인가 부대가 아닌 야외(물론 훈련소 관할 야외 훈련장 등지)에서 거지 꼴로 생활하다가 마지막 훈련으로 부대 복귀행군.. 40km ㅜ ㅜ
 
JagdTiger  2007.06.30
동틀때쯤 도착해서...... 바로 야식으로 컵라면 취식.. 완전 꿀맛.....
 
JagdTiger  2007.06.30
아침 10시 기상 해보니 내 몸이 내 몸 같지가 않아~~ 흐늘흐늘...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몸이 말을 안들어~~ ㅎㅎ 겨우 식당 도착하니 밥 없다고 ㅜ ㅜ 대신 니들 먹을 쌀로 떡 만들었다며 절편으로 대체.... ㅎㅎ 군대와서 떡을.... ㅜ ㅜ 그날 구름 한점 없이 시원하고 날씨 무척 좋았던 .. 뭔가 해냈다는 성취감.....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네............
 
니햄  2007.06.30
가고싶다 재밌어보여여 ㅋㅋ
 
식쓰  2007.07.02
캬캬~
 
두야11  2007.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야11  2007.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사팬클럽  2007.07.05
ㅋㅋ 행군이힘들겠군
 
필더힛  2007.07.06
아 감동의 야간행군 끝나고 먹던 사발면 ㅠ.ㅠ
 
현피의신  2007.07.09
윽 뱃살빼자~
 
cbnusl  2007.07.09
ㅋㅋㅋ 이제 군인이되어가는 ㅎㅎ
 
오인용수탉  2007.07.10
잘봣습니다~
 
보급품  2007.07.13
잼있어요
 
유어맨야  2007.07.14
저도 잘봐서요 재미잇네야
 
유어맨야  2007.07.14
저도 잘봐서요 재미잇네야
 
유어맨야  2007.07.14
저도 잘봐서요 재미잇네야
 
설하바람  2007.07.14
진짜 몸매 죽여지게 되서 나오지 100일 휴가때 불쌍하다고 울던 여친이 생각나네요^^
 
다나카  2007.07.14
재밌네요
 
다나카  2007.07.14
재밌네요
 
다나카  2007.07.14
재밌네요
 
죽여보니아들  2007.07.14
잼따ㅣ
 
원숭이고기라면  2007.07.14
끝편인가??
 
카라멜맨  2007.07.14
ㅋㅋ
 
SoulNRnB  2007.07.17
즐겁다
 
배군a  2007.07.18
재밋어요~
 
장고큰삼촌맨  2007.07.20
햐...옛날생각나네
 
오인뇽폐in  2007.07.21
dd
 
끌베이  2007.07.21
저는 2사단 바로 옆에 21사단 백두산 부대 나왔습니다. 근데 사단신병교육대대 생활이 거의 비슷하네요 ㅋ 나도 행군끝나고 컵라면 주던데 ㅎㅎㅎ
 
니는머꼬  2007.07.21
ㅋㅋ
 
장고큰삼촌맨  2007.07.21
오인용보며 시간죽이기....ㅜ
 
오인용사모...  2007.07.22
ㅋㅋ 멋진남자 ㅋ
 
뭐여!  2007.07.23
역시 최고
 
몽주  2007.07.24
옛날 생각 나는구먼..
 
막강천재  2007.07.26
아. 정말..
 
민구너이  2007.07.26
재밌닼
 
클로버7  2007.07.27
감사.. 잘봤어요
 
skkdjqisal  2007.07.28
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존내 웃겨
 
나다zz  2007.07.30
이것도 재밋다 ㅋㅋ
 
엑스펠리온  2007.07.30
힘들겟다
 
머라카는데  2007.07.31
ㅎㅎ
 
하동금고도  2007.08.01
ㅏㅓ
 
변수♡  2007.08.02
오만~ㅋㅋㅋ
 
하동금고도  2007.08.03
ㅠㅠㅠㅠㅠㅠㅠ
 
kyoo701  2007.08.04
mm
 
멋진인돌스  2007.08.05
논산행군생각난다...;;
 
오인요옹  2007.08.07
웅컁컁
 
후다다다다다  2007.08.10
수고하십니다.
 
상끼  2007.08.11
ㅎ 이제 익숙해 진거죠
 
Zin_  2007.08.13
난 훈련소에서 살쪗는데.. 많이 먹어서..
 
5얼꽝  2007.08.16
아배고파ㅏㅏㅏㅏㅏㅏㅏㅏ
 
매너겜  2007.08.16
아 무서워
 
슈퍼깡차  2007.08.16
ㅋㅋ
 
s909090  2007.08.16
2사단 신병대 행군 점심식사가 아마 31연대 수색중대인가??ㅋㅋㅋㅋㅋㅋㅋ거기서 친구놈 봣는데...그놈도 일병이라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햇던 생각이 나내 ㅜㅠ
 
오인용에쩐개폐인  2007.08.19
군대 무셔버 ㅜㅜ
 
닉네임은뭘까?  2007.08.19
군대가면 살빠지는거 진짜구나;
 
가쿄  2007.08.20
최고다..
 
시배앨  2007.08.24
재밌습니다 행군 기억나 ㅋㅋ
 
coko  2007.08.31
저때가좋지
 
알꺼없잔니  2007.09.03
이거정말잼있어요!!!!!!!!!!!!!!!!!
 
墮落天士  2007.09.06
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의판사  2007.09.15
즐감
 
콤돌히  2007.09.30
재미세
 
인생한방야  2007.10.02
아~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네 ㅋㅋ
 
날보고웃는다  2007.10.03
하....ㅠㅠ
 
紅蓮  2007.10.03
사병이란 말은 이제 안 쓰지요
 
cyne  2007.10.09
^^
 
G.S흑태자  2007.10.10
행군의 추억이 떠오릅니다 ^
 
토메  2007.10.13
뱃살 나이스!
 
오빠달료~  2007.10.13
행군의 추억!!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14
ㅋㅋㅋㅋㅋㅋㅋ
 
딸딸잉  2007.10.18
마음의 오인용
 
패황신군  2007.10.23
ㅋㅋㅋㅋㅋㅋㅋㅋ 야간 행군도 해봐야 잼나징...
 
나없스  2007.10.23
나도 저때 살이 쏙 빠지던데.. ㅋㅋㅋ
 
사회적동물  2007.10.23
머허~~~~힘들다~~~ㅋㅋ
 
옳커니십알  2007.10.25
웅컁컁
 
화앙장군  2007.10.27
ㅎㅎ 정말 입들었찌 ㅡㅜ
 
꺼부이  2007.10.28
오예~s
 
이리미리강철  2007.10.30
우와
 
goddem  2007.10.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