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영관
  • 놀이터
    •  
  • 오인용통신
    •  
  • 오인용소개
    •    
 
 
 
    
  
 
 
    
    
    
 
 
 
 
   면제받지 못한자 -10-
    2563            2006. 06. 03  
 















 
 
   
 
  
 
리틀용준  2006.10.24
ㅎ 정말 리얼하게 그리시는 군요^^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뽀롤륑  2006.10.24
정말 잼나네!! ㅋㅋ
 
삼천팔백인용  2006.10.24
설마 3등..
 
왕의낭자  2006.10.24
ㅋㅋ 정말 옛날 생각나네..ㅋㅋ 그래도 이때가 잼있었는데...ㅋㅋㅋ
 
굴비님  2006.10.24
기다렸던 업데이트! 해결이 잘 된거 같아요!!
 
스티붕이  2006.10.24
ㅋㅋ 재밌다.
 
워니~☆  2006.10.24
오호~~
 
DavidSnake  2006.10.24
dldi
 
워니~☆  2006.10.24
9편보고나니 업데이트되었네....이야 땡잡았다 ㅋㅋㅋ
 
sparmy  2006.10.24
푸하하~~~ 똥.싸.게.
 
때려줄꺼야  2006.10.24
허긴 약점잡힌 븅신은 이미 아웃이지...데빌님 감사...
 
3개의브랜드  2006.10.24
ㅋㅋㅋ 역시 기대 만빵으로 재밌군요^^
 
hyka83  2006.10.24
큭.........너무 재밌게 잘 봤습니다^^ ㅋㅋ
 
넌뭐  2006.10.24
ㅋㅋㅋ엉덩이 클로즈업
 
pringles!~  2006.10.24
와 ~~~ㅋㅋㅋㅋ
 
석스  2006.10.24
아 늦었다
 
    2006.10.24
재미있군요. 다음에 또 기대합니다.
 
ㅇㅇㅇㅇㅇ2  2006.10.24
재미있어여 ㅋㅋ
 
오p짱  2006.10.24
냐하~~~~몇등일까?
 
오인용이짱이다  2006.10.24
하하하!!!
 
칠인용  2006.1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낸우껴 ㅋㅋㅋ
 
차넝이  2006.10.24
하하하~!!!
 
상어이빨  2006.10.24
재밌구나 하하하하
 
닉네임닉넴  2006.10.24
5p 대단해요!!!
 
호린용  2006.10.24
선리플후 감상 ㅋㅋ
 
호린용  2006.10.24
ㅋㅋㅋ 재밌어요!
 
펠리시테  2006.10.24
하하핫
 
호메로스  2006.10.24
설마나도... 허걱~
 
주님바라기  2006.10.24
호호 ㅋㅋ
 
Shinki  2006.10.24
여전히 재밌구나!!
 
Mr.TOPganji  2006.10.24
뭐이리 리플이 많담-_-;;
 
이분께서  2006.10.24
재밌다 ㅎㅎ
 
코인두개  2006.10.24
ㅋㅋ 작은걸까.. 큰걸까..
 
맨군  2006.10.24
일주일 고참도 고참일수 있죠.
 
아오오옹  2006.10.24
훈련소 생각나네..굳이 설사?가 아니더라도 훈련병들 새벽에 빨래에 얼음물같은 차가운물로 샤워도 하곤했져..오직 남자들만 겪는..ㅋ
 
haides  2006.10.24
그새...ㅋ
 
최현일  2006.10.24
ㅎㅎ
 
따종이  2006.10.24
ㅋㅋㅋ..담편이 마구마구 기다려짐
 
헌터카인  2006.10.24
ㅎㅎㅎ 재밌네요
 
가ㅏㄴ  2006.10.24
재미있다 ㅋㅋㅋㅋㅋㅋㅋ
 
Simpleman  2006.10.24
ㅋㅋ 웃긴다
 
효주미소넘쪼아  2006.10.24
크하하 넘넘재밋어여~ ㅋ
 
킬러오인용  2006.10.24
바지에 똥싸는..윽..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퍽하겠소.
 
천명™  2006.10.24

 
달려야하늬  2006.10.24
데빌님 짱~ ㅋㅋ^^ 감솨~!
 
진이룽  2006.10.24
넘흐 잼있어요
 
카르바  2006.10.24
정말 재밌어요 군대는 안가봤지만 정말 재밌어요 데빌형님이 그린 그림
 
칼춤  2006.10.24
ㅋㅋㅋ잼써영~ㅎㅎㅎ넘흐오래기다렷어영ㅎㅎ
 
때방이  2006.10.24
진짜 우낀다..ㅋㅋ나두 바지에 쌀뻔한적 있는데.ㅋㅋ
 
대멀대멀  2006.10.24
ㅋㅋㅋ ㅎㅎ 잼있당
 
혹성로봇썬더A  2006.10.24
잘 보고 있습니다;; ㅎㅎ
 
귓방마이  2006.10.24
하하하하하
 
까칠한소녀  2006.10.24
재미있네요
 
bulls137  2006.10.24
여기두 꾸~욱 ㅎㅎ
 
금빛용  2006.10.24
헐~
 
뭉게구름  2006.10.24
ㅋㅋㅋㅋㅋㅋ 재밌네요~~~~
 
핼로유엔  2006.10.24
아 압박;; ㅋㅋ
 
쭈쭈쭌  2006.10.24
지렸구만 ㅋㅋ
 
삶의향기  2006.10.24
흡수되었다...하~~
 
bulls137  2006.10.24
여기에두 꾸~욱 ㅋㅋ
 
까미유  2006.10.24
몇 편이 완결인지 기대됩니다.
 
빅하이바  2006.10.24
ㅋㅋ 기다렸습니다 잼나네요 ㅋㅋ
 
쉬체놀리  2006.10.24
재미 있네요 ㅋㅋ
 
KrStyle  2006.10.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훈련병이라 쫄긴 쫄았구나. ㅋ 화장실도 못가고 서있었으니 ㅋ
 
IBeaR  2006.10.24
ㅠㅠ 정말 기다렸는데 재밌게 잘 봤습니다!!!
 
wasapkid  2006.10.24
훔.. 그러니깐 똥을 바지에
 
슬아  2006.10.24
푸하하~ 샘통이네?ㅎ
 
예비역이병장  2006.10.24
ㅋㅋㅋ
 
석가맨  2006.10.24

 
중앙선  2006.10.24
ㅋㅋㅋ 짱잼써염 ㅋ 데빌님이그리시는!ㅋㅋ
 
오인용쪼아!!  2006.10.24
ㅋㅋ 잼네 스토리 꽤괜찬다는
 
혁군나라  2006.10.24
와~ 바지에 실례를 ㅎㅎㅎ 뒤처리 하는 동석씨(가명인가?)도 대단함~!
 
brows  2006.10.24
감사합니다. 잼있었습니다^>^
 
제왕의꿈  2006.10.24
ㅋㅋㅋㅋ 사나이들의 우정이죠
 
짜라빠빠  2006.10.24
약점 잡은것이 아주 잘
 
우와~~~  2006.10.24
정말 잼있네염 다음회가 너무기대 되네염~~!
 
세탁비누  2006.10.24
음헤헤~ ㅋ
 
ㅆㅂ브리즈번2  2006.10.24
ㅉㅉ 동석이 ..
 
모순in세상  2006.10.24
역시 데빌님이셔! 책으로 출간된다면서요?! 헤헤헤! 꼭 사서 보겠습니다! 그간 화이팅이에요!
 
움허허  2006.10.24
최고
 
pringles!~  2006.10.24
다시봐도
 
나태강일  2006.10.24
ㅋ 잼따
 
으이이낄낄  2006.10.24
올씨구 나왓구남..^^
 
pickor  2006.10.24
아 나도 그려볼까 재밌네 ^^
 
액션이야  2006.10.24
와하하.. 바보같은..
 
똑같은하루하루  2006.10.24
진짜뻘쭘하겠다;;
 
나라랑랄랑  2006.10.24
zz
 
손톱깎이  2006.10.24
크으. 막내돼지를 면제받지못한자가 되게 해주네.ㅎㅎ
 
정유정  2006.10.24
하하하하
 
MC몬돌  2006.10.24
ㅋㅋ 약점 잡은건가요 ㅋㅋㅋ
 
red적풍  2006.10.24
하하하 불쌍한 시키~!!! 고참이라는 놈이 바지에 싸다니 ㅎㅎㅎ
 
국어사랑^^  2006.10.24
저자식은 똘추네 ㅋ 하긴 훈련병이니 개념이 없지... ㅋㅋ
 
올커니C발  2006.10.24
지대 사실이겟군..이건 분맹히 실화라는..ㄷㄷ ㅋㅋㅋㅋㅋㅋㅋ
 
암행어사출두  2006.10.24
책으로 출판 되신다던데 기대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통장군  2006.10.24
잼나네 어허 참 군대 생각나네 ㅋㅋㅋ
 
멋쟁이훈  2006.10.25
ㅋㅋ 걸렸어
 
jaymz  2006.10.25
재밌게 잘 봤습니다. ^^
 
Qpid  2006.10.25
특히...신교대나 보충대에서 소대전우들이랑 싸우는것들... 정말 한심해보였죠~
 
욕쟁이오피  2006.10.25
11이 기대되네요~~
 
제나드  2006.10.25
리얼리틱~~~~~~~ㅋ
 
나인구선생님  2006.10.25
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머어찐넘  2006.10.25
아 놔....
 
쏠로는외로워  2006.10.25
푸헬헬 ㅋㅋ
 
오인용이최고다  2006.10.25
ㅋㅋㅋ 666부대나오니까 친근하구나
 
200hd  2006.10.25
가슴이 훈훈하군아~!!
 
♥⑤ⓟⓔⓡ♬™  2006.10.25
오옷 ㅡ.ㅡ;; 드라마틱한 ;;
 
김피돌  2006.10.25
ㅋㅋㅋㅋㅋ싸개똥
 
리리에뜨  2006.10.25
끝부분의 석조의 썩소... 대박임다~ ㅋㅋ
 
동혁  2006.10.25
븅신~ ㅋㅋㅋ 동석이 ㅋㅋ
 
메이플도적  2006.10.25
이카툰왠지 신연애인지옥닮아가는 것같에 -_-;;
 
gustkd1  2006.10.25
데빌님이 그린거맞구나.ㅋㅋ 웃음소리가 웅컁컁이야.ㅋㅋ
 
에드가이  2006.10.25
정말 훈련소에서 있을
 
에드가이  2006.10.25
면제 받지 못한자. 제대할때까지 나오는건가요?ㅎㅎ 기대하겠습니다.
 
frujam  2006.10.25
ㅋㅋㅋ 잼있어요! 데빌님 최고!
 
오인용기역시옷  2006.10.25

 
justlsm  2006.10.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니  2006.10.25
재밌네......ㅎㅎㅎㅎ
 
wild0909  2006.10.25
드디어 올라온겐가 ㅋㅋ
 
흐르는돈처럼  2006.10.25
데빌님이 저렇게 멋지시낭
 
GM270  2006.10.25
ㅎㅎ
 
술과영화  2006.10.25
ㅋㅋㅋ 브라보~ ^^
 
강종률영프로  2006.10.25
흡수 되다 ㅋ
 
zerocool  2006.10.25
그러면...바지에...싼거야??ㅋㅋ
 
무전기  2006.10.25
ㅎㅎㅎ 그때생각나네....!
 
당그은쏭  2006.10.25
ㅎㅎ 약점 제대로 잡혔
 
언제나청춘  2006.10.25
아정말 옛날 생각 나네요 ㅋ 나때도 1주일 병원에 있다 온사람있었는데 그때는 그래도 같은훈련병이기 때문에 그냥 친구였는데 ㅋ
 
페넬로페  2006.10.25
생각보다 싱겁게 끝났네..^^*
 
호빵맨투  2006.10.25
하하하 너무웃겨요 옛날 생각 난다 진짜 ㅋㅋㅋㅋㅋ
 
즐기는꼼  2006.10.25
ㅋㅋ시부랄놈 바지에똥을싸 왜싸왜! 왜!
 
22사단  2006.10.25
흠...고참이고 뭐고 쪽팔리면 끝인겨..ㅋㅋㅋ
 
오니즈카0g  2006.10.25
ㅋㅋㅋ
 
향뷔  2006.10.25
ㅋㅋㅋ 머저런넘이 다있지
 
초록맛튀즈  2006.10.25
훈련소기억들이.....ㅋㅋ
 
r.i.p  2006.10.25
아~~~신난다,,이얼마나 기다렸던가..
 
어디세요  2006.10.25
경계보초 스면서 진짜 급하면 미치는데 경험해본 사람만 알지
 
r.i.p  2006.10.25
ㅋㅋㅋ 우리소대에서두 화생방하다가 오줌싼놈 있
 
무뇌충팬  2006.10.25
ㅋㅋ 넘흐 재밋당
 
사용가능  2006.10.25
아 웃기네요 ㅎㅎ 아직 군대를 안갔지만 ㅎㅎㅎ
 
sswwss  2006.10.25
ㅎㅎㅎ
 
krbman  2006.10.25
뭔가 있을꺼 같은 넘들이 예상외로 약한법ㅋㅋ 잼있습니다.ㅎㅎㅎㅎ
 
Qpid  2006.10.25
몽정인줄....알았다는..... ㅋ
 
우리다함께  2006.10.25
캬~ 그렇구나 ~ ㅋㅋ 잼있네요~~
 
귀염오리  2006.10.25
정말 잼나네영^^ 빠린 업뎃 부탁 ㅋㅋ
 
레인o  2006.10.25
ㅋㅋㅋ 언제 봐도 재밌음.ㅎㅎ
 
중년탐정김정일!!  2006.10.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짭밥
 
나나키드  2006.10.25
똥쟁이 새끼 ㅋ
 
김창후원츄  2006.10.25
헤헤 넘 잼있다~!
 
phisis  2006.10.25
ㅋ 잘봤습니다
 
외다리마라토너  2006.10.25
재밌오~~ ㅋㅋ
 
나르는돈까스  2006.10.25
ㅋㅋㅋ 바지에다가 한바탕 브릿 해주셨넹 ㅋㅋㅋㅋ 얼덩이가 아주 뜨끈 하셨겠어 캬캬캬
 
위대한유산74434  2006.10.25
정지혁병장님과 김창후이병님 찬조 출연하셨네ㅋㅋ
 
유끼카제  2006.10.25
ㅋㅋㅋ 설사 지리고....조낸 쩍팔렸겠다...ㅋㅋㅋㅋ
 
white7008  2006.10.25
데빌님이랑 저랑 거의 같은 군번같은 느낌이 (98,10) ㅋㅋ
 
삐에로가웃어  2006.10.25
ㅋㅋㅋ 성질마니죽여야죠 ㅋ 더한넘들이 넘마나 ㅎ
 
루키후그  2006.10.25
푸후후후 무개념..
 
◀▶_◀▶乃  2006.10.25
으하ㅣ하하하하!!!!!!!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nb7  2006.10.25
오~ 나왔네
 
낙원의새  2006.10.25
오줌보다 똥참는게 더 힘들죠 여러분들도??
 
괴도루팽  2006.10.25
재밋내요 ㅎㅎ ㅎ
 
NAMSSENG  2006.10.25
오줌이나 몽정이나 설사나... ...... 암튼 캐안습이군요!!!
 
레이~  2006.10.25
ㅎ 군대 생각나네여 ㅎ
 
미하일로비치  2006.10.25
ㅋㅋㅋㅋㅋ
 
과자사줘  2006.10.26
어헉.. .데빌씨 .너무 꽃미남이셔 ㅋ
 
빵이나먹어라  2006.10.26
ㄲㄲㄲ
 
maldini3  2006.10.26
ㅋㅋㅋ역시 기대를 져버리지않는..빨리빨리업데이트해주세요~ 군생활많이납니다..ㅋㅋ 저자쉭 유급했음 쪽팔린줄알고 조용히 있을것이지. ㅡㅡ^ 나 훈련병때도 유급생있었는데 했던 화생방과 행군 또했음..불쌍하더라.ㅋ;;
 
gomth  2006.10.26
ㅋㅋ 븅을 봤나..ㅋㅋ
 
중년탐정김정일!!  2006.10.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
 
병장아르헨도  2006.10.26
바지에 똥쌌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씩Man  2006.10.26

 
찡가뿌라  2006.10.26
666부대그림은 솔직히 대대만한 넓이에 교회가 있는데 위치는 31연대 같기는 한데 담방이 있어서 모르겠구여~ 저녀석 바지빨고 있는거 보이는데 ㅋㅋ 주인공 뒷편에 화장실 보이는거 보니까 저기는 3중대 앞에 샤워장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 넘와닿는당~~~^^ 충성~!!!
 
뭐하자는겨~~  2006.10.26
10년전 오늘은 666부대서 한참 적응해서 그럭저럭 지낼때네요....^^ 밥먹으러 가진전에 그렇게도 많이 군가와 반동연습 했었는데...2열 입장!!ㅋㅋㅋ
 
조두  2006.10.26
아... 풉
 
fenris  2006.10.26
리플 엄청 많다^^ 으음...확실한 한방이죠...^^;
 
당골오피손님  2006.10.26
이따인~
 
라우마  2006.10.26
데빌님이 전에 겪었던 얘기를 기반으로 쓴거라 감동이 밀려오는군요..ㅋ
 
폭주늑대  2006.10.26
잘 봤습니당~!
 
JOYRIDE  2006.10.26
휴 순위권 도전은 꿈같은 이야기군요. ㅠㅠ
 
사까이  2006.10.26
X을 하도 참다보니 나중엔 변비로 고생했다는...^^ 날이 갈 수록 재밌네요. 책으로 나올만 하다는..ㅋ
 
]G.M[요한  2006.10.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뢰명  2006.10.26
ㅋㅋㅋㅋ 정말 까고싶겠따
 
TG엽.  2006.10.26
나도 쩔어봤었는데..^^
 
스윙칩  2006.10.26
오예 나왔어 나왔어~
 
스틱스  2006.10.26
음히히히
 
피리오넬  2006.10.26
ㅎㅎㅎ 재밌네~
 
어차피그런놈  2006.10.26
바지에...풉;;;
 
몽종이  2006.10.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사
 
bjh1988  2006.10.26
오인용책 꼭사야겟다는 생각이드네요 ㅋㅋㅋ
 
deisler18  2006.10.26
역시 기대를 져버리지 안는군요.. ㅋㅋ 잼있다..
 
오인용킬러  2006.10.26
ㅎ 정말 리얼하게 그리시는 군요^^ 재밌게 잘 보았습니다.
 
조선시골닭  2006.10.26
오.... 역시 너무 재미있음... 나의 군대생활이 될수도 있겠군 ㅋㅋ
 
꾸야  2006.10.26
상상도 하기 싫당..ㅠㅠ
 
꾸야  2006.10.26
그런데 보는건 재밌다는거~
 
화단의꼬치  2006.10.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qwer  2006.10.27
ㅎㅎ 재미있어요 ㅎ
 
본체만체  2006.10.27

 
BJ의art  2006.10.27
바지에...큰거??ㅋㅋ
 
KERBEROS  2006.10.27
ㅎㅎㅎ 하필이면 재수 없게 그부분에서 걸려버렸네요 ㅋㅋㅋ
 
검색1순위  2006.10.27
ㅋㅋㅋㅋㅋㅋㅋㅋ
 
제키짱  2006.10.27
ㅋㅋㅋ 동석이
 
하얀멀  2006.10.27
흡수되버렸군.허허허허
 
BlowbyBlow  2006.10.27
똥싼바지~!!!ㅋㅋㅋㅋ
 
쎈쓰ㅋ  2006.10.27
흐흐 드뎌 나왓군!
 
오인용기역시옷  2006.10.27
군대는 안가봐서 모르겟지만 학교나 사회에 나가면 저런놈 꼭잇음
 
오인용기역시옷  2006.10.27
운채님 저런쉑 묻어버려
 
뺀또  2006.10.27
ㅋㅋ 지대다 아주 웃긴게 ㅋㅋ
 
쩡병장  2006.10.27
재밌게 잘봤어용
 
귀천이  2006.10.27
ㅋㅋㅋㅋ
 
클론의습격이여  2006.10.27
zzzzzzzzzz
 
김정일!!  2006.10.27
ㅋㅋㅋ 아나 왠지 웃겨요 ㅋㅋ
 
하데스201  2006.10.27
그런 반전이....아무튼 사이가 좋아져서 다행입니다....전 재대할 때까지 일주일 먼저 왔다고 고참 행세 하던 놈이 있었습니다...말련되면 다 같은 나이니까 친구 먹고 그러는데 그 놈은 끝까지....그래서 혼자 왕따 당했죠....^^;;;;
 
할래루  2006.10.27
우하하.괴짜다 ㅎㅎ
 
굴다리밑악어  2006.10.27
하하하 재밌는 카툰 감사합니다
 
대멀대멀  2006.10.27
집합하시랍니다~
 
준비태세  2006.10.27
아... 이거보니까 군대의 추억이 새록새록떠오른다. 근데 다시가라면 죽어도 안갈꺼다~~ 이등병짓꺼리 어떻게해~~ 막내일... 아 토나온다. 이제 군대가시는분들~~ 으헤헤헤 군대가면 진짜 재밌을꺼야~~추억도 많고. 요즘애들은 앉아만있어서 움직이는일을 많이해봐야지. 몸쓰는거... 그거 좋
 
단세포소년  2006.10.28
처음에 난 왜 이상한 생각이 들었던걸까.. 바지에 실수를 했다는게.. DDR이나 몽정을 했다는줄 알았다는 ㅎㅎ 아 내 사상이
 
짱이*^^*  2006.10.28
^^;; 오늘도 재미있게 봤습니다^^
 
치어리더수호천사  2006.10.28
재밌군 ㅋㅋㅋ
 
구름같은인생  2006.10.28
ㅋㅋㅋ 처음
 
디스커버리  2006.10.28
똥쌌군요 ㅎㅎㅎㅎㅎㅎㅎ
 
어촌아이  2006.10.28
근데 왜 데빌님은 오인용플래쉬처럼얼굴이 못생기게안그렷어요? 궁금하네
 
구리황봉이  2006.10.28
ㅋㅋㅋㅋ
 
사악한천재  2006.10.28

 
사악한천재  2006.10.28
ㅋㅋ 재미있네
 
Mr.TOPganji  2006.10.28
출판 ㅊㅋㅊㅋ
 
작업Йо.1  2006.10.28
쪽팔려서 어케 군생활 할꼬...ㅋㅋㅋ
 
아리도리  2006.10.28
난감하네 ㅋㅋㅋ
 
누리군  2006.10.28
역시 약점을 잡아주는 것이 ㅋㅋㅋ
 
유성군  2006.10.28
저렇게 되면 취사병 징계당하는데....흠...
 
니밥상에하이킥  2006.10.28
ㅋㅋㅋ최고
 
SsaGaJi91  2006.10.29
ㅋㅋㅋ
 
DavidSnake  2006.10.29
정말재미있당
 
justlsm  2006.10.29
ㅎㅎㅎㅎㅎㅎㅎ
 
waikruu  2006.10.29
아~잼있네요..ㅋ
 
Blackbeard  2006.10.29
ㅎㅎㅎ
 
ㅈ-ㅈ  2006.10.29
ㅎㅎ바지
 
하동훈  2006.10.29
큭큭큭 너무 재밋어엄 ㅋㅋ
 
두손이외이래  2006.10.29
10편언제나와~
 
손톱깎이  2006.10.29
저런 건방진..._! 아. 나 군대갔을때 저런인간 있으면 어떡하지 ?
 
metall  2006.10.29
재밌어요~
 
달이아빠  2006.10.29
ㅎㅎ 정말 재밌어요
 
sksals  2006.10.29
1~10까지 다
 
조세난털  2006.10.29

 
한국시리즈  2006.10.29
내가 쒸...1주일 일찍들어온새끼를 일병때까지 ~~일병님 부른게....너무 억울해서..동기먹고 존나 무시해줬었지...ㅋ
 
뽀삐플러스24롤  2006.10.29
아~옛날생각나네..예전에 이등병때 고참잘못만나서 일병달때까지 갈굼당햇는데..일병달자마자 초소근무나가서 한판붙고 이겻다는 ㅋ그넘 제대하는날까지 못갈구던데 그후 군생활 무지 편햇다는..ㅋㅋ
 
PK_love  2006.10.29
^^ 옛날 생각 나냉~~~~
 
중년함정김정일  2006.10.29
멋진데?ㅋ
 
홍쓰야  2006.10.29
응가했네
 
lantis  2006.10.29
ㅋㅋ 정말 웃긴 계기로 어려운문제 해결이되었네..
 
불타는보노  2006.10.30

 
드렁큰곰돌이  2006.10.30
ㅋㅋㅋ 정말 재밌습니다~
 
후달달  2006.10.30
흐흐흐
 
정재혁의스윗박스  2006.10.30
옛날생각난다~ ㅋㅋ
 
슛또리  2006.10.30
ㅋㅋ 중간에 정지혁병장과 김창후이병(?)..
 
따곰이  2006.10.30
면제 받지 못한자 데빌님 역시 잼 있슴돠~~~
 
Anthrax  2006.10.30
저기..'남의 이야기라고 하는 것은 십중팔구 자신의 이야기다'라는 혁군님의 명언이 떠오르는 것은 무엇일까요 -_-;;
 
☆아장아장☆  2006.10.30
하하하 똥싼넘,,,
 
영혼의안식처  2006.10.30
이햐 매끄러운 상황전개 ㅋㅋㅋㅋ
 
주하니  2006.10.30
ㅋㅋㅋㅋ
 
급소후리기  2006.10.30
라디오 뜨니깐 이것도 같이 뜨네? 허허
 
쩐군  2006.10.30
잼있어요
 
kimmath  2006.10.30
ㅋㅋㅋㅋ 잘 보았습니다...ㅋㅋ
 
오구용  2006.10.30
제가 진짜 데빌님 이거 책이로도 나온다매요, 나오면 꼭사서 읽어서 평가 해드릴께요
 
urtraman  2006.10.30
역쉬...뭘만들어도 다 잼있네요..ㅋㅋ
 
아르카디우스  2006.10.30
잼네요 ^^*
 
jhlove82  2006.10.31
잘보았습니다.!!
 
김장철도아니구먼  2006.10.31
생각난다.....그 시절이....ㅋㅋㅋㅋ 진짜 완전 가슴에 와닿네..ㅋㅋ
 
마음엿듣기  2006.10.31
얼마전에 동원 다녀왔는데... ㅋㅋ 요새 군대는 마니 편하더군요 ㅋ
 
장미빛귀족  2006.10.31
보면볼수록.. 옛 추억에 빠져드네여 ㅋ
 
l밀l  2006.10.31
중간중간~~연예인지옥~~재미있네요
 
엄둘리  2006.10.31
와 나도 걱정되네;; 군대 가면ㅇ ㅓ떻게하나 이제 3개월후면 군대 가는데;;
 
배동산  2006.10.31
ㅋㅋㅋ
 
태방2  2006.10.31
와 정말 재밌습니다.
 
중앙선  2006.10.31
웅컁컁 ㅋㅋ
 
중앙선  2006.10.31
ㅋㅋ자연스럽게흡수
 
∑∮ㅋi쿄♀  2006.10.31
민망했겠군
 
돌팅이♥  2006.10.31
아 ,, 눈앞에 아른거리네
 
마츠네  2006.10.31
ㅋㅋ재밌다;;
 
치어리더수호천사  2006.11.01
ㅋㅋㅋㅋ
 
심근경색  2006.11.01
ㅋㅋ
 
드렁큰곰돌이  2006.11.01
똥산바지 ㅋㅋㅋㅋㅋㅋㅋ
 
날웃게해줬죠  2006.11.01
재밌네요~~~
 
야김창후  2006.11.02
ㅋㅋ찰랑찰랑 ㅋㅋㅋ
 
쟈스민차  2006.11.02
역시 재미있어 ㅋㅋㅋㅋ
 
SsaGaJi91  2006.11.02
재밌다!!
 
自强不息  2006.11.03
재수없으면 고참될수도.....우린 1주로 끊었는데.ㅋㅋ
 
귀찮다  2006.11.03
ㅋㅋㅋㅋ
 
freya  2006.11.04
아, 이렇게 끝나는 거군요 ^^
 
NOGI™  2006.11.04
ㅋㅋ결말이 머시기 하넹...ㅋ.ㅋ경계근무스다 바지에 똥싸....ㅋㅋ
 
zzzzzfdf  2006.11.04

 
골두  2006.11.04
설마 자대를 같이 가는게 아닌지..ㅋㅋㅋㅋ
 
jihoon00  2006.11.05
ㅋㅋ 약간 꼴통들이 꼭 있죠.. 오래보면 그렇지만도 않은 사람이 많지만..
 
레프로스  2006.11.05
ㅋㄷㅋㄷ
 
꺼어어억  2006.11.05
ㅋㅋㅋ 웃긴놈
 
asgq  2006.11.05
ㅋㅋㅋ
 
부로콜리맨  2006.11.06
잼써요~~
 
콩밥좀쳐먹어  2006.11.06
재밌다..감동감동 ㅋㅋㅋ
 
붉은눈빛  2006.11.06
ㅋㅋㅋ 훈련병이라....
 
하나♡사랑  2006.11.07
허허...
 
고츄큰아이  2006.11.07
동석이 색키 ㅋㅋ
 
여탕에옵져버  2006.11.08
ㅋㅋㅋㅋ 한방에 기를 꺽는군요 ㅋ^^
 
탱크보이  2006.11.08
푸하하하하하하하~~~~~~~
 
시레리  2006.11.0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ifu12  2006.11.08
훗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A.Turing  2006.11.09
재밌는 에
 
민종이  2006.11.09
잘~ 보고 갑니다.. ^^
 
내면상이뻐  2006.11.11
데빌님 항상 재미있는 "면제받지 못한자 재미있게 보고있습니다"감사드려요
 
싸랑해오인용  2006.11.11
ㅋㅋ 갈수록 더욱 재미있네요 ㅎ
 
★까만별★  2006.11.11
졸빙신
 
어이쿠죽었네  2006.11.11
싸고말았군요 ㅋ
 
용장한행수  2006.11.12
ㄴ혼
 
용장한행수  2006.11.12
ㅕㅓㅓㄹ어
 
용장한행수  2006.11.12
ㅗ옹롱로
 
용장한행수  2006.11.12
ㄴ오
 
깐돌22  2006.11.12
재밌어요!
 
아뛰  2006.11.14
ㅋㅋㅋㅋㅋㅋㅋ 웃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휘어진똘똘이  2006.11.14
잘봤습니다ㅋㅋ
 
썩민  2006.11.14
은근히 고소해 하고 있는 나..
 
daowhan  2006.11.14
ㅋㅋㅋㅋ 리얼리얼 입니다 ㅋ
 
골프왕이천수  2006.11.15
나같으면 개쪽당하게 해
 
강석  2006.11.15
ㅌㅌㅌㅌㅌㅌㅌㅌ
 
dlrbqhd84  2006.11.15
요즘은 정말 먹고 살기 힘들어서 군대로 돌아가고픈 심정이....
 
백건형돌아와  2006.11.15
ㅋㅋㅋㅋㅋㅋ
 
중원장악  2006.11.15
바지=똥=승리.ㅋㅋㅋㅋㅋ
 
POPCORN30  2006.11.16
꼬통새끼..
 
우진이  2006.11.16
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
 
iodiedes  2006.11.16
똥쟁이
 
M까칠이M  2006.11.17
ㅋㅋ 마니 생기쥐 장트러블~~
 
용백  2006.11.17

 
낌무  2006.11.17
이걸 보고있으면 왠지 흐믓해지는 이유는 무엇일까 ?? ㅠㅠㅋ
 
댕구야^  2006.11.18
ㅋㅋㅋㅋ
 
doldol  2006.11.19
ㅋㅋㅋ 정말로재미있네요
 
96k로연락해  2006.11.21

 
96k로연락해  2006.11.21
ㅋㅋㅋ 내 동기 얘기 ㅋㅋㅋㅋ
 
문맹  2006.11.22
ㅋㅋ 어이없게;;
 
미확인생명체  2006.11.23
난감...
 
미2사단MP  2006.11.24
이말도참오랜만 CS복 아ㅏㅏ 지랄 ㄹ
 
날강아쥐  2006.11.25
ㅋㅋㅋㅋ
 
ㅇㅉㄺ  2006.11.25

 
ㅇㅉㄺ  2006.11.25
ㅋㅋ 진짜 지미ㅆ당
 
Cider  2006.11.25
아잼잇다진짜흥미진진
 
스마일  2006.11.26
ㅋㅋㅋ 그걸 재리냐....으이그
 
안계  2006.11.27
ㅁㅁㅁㅁㅁ
 
snowcat  2006.11.27
감동
 
질질싸라싸  2006.11.27
에이 ㅋㅋ 잼있자너
 
질질싸라싸  2006.11.27
에이 ㅋㅋ 잼있자너
 
질질싸라싸  2006.11.27
에이 ㅋㅋ 잼있자너
 
질질싸라싸  2006.11.27
에이 ㅋㅋ 잼있자너
 
포샷원김정일  2006.11.29
오~
 
목소리가왜그래  2006.11.29
재밌어요
 
현진이남편  2006.11.30
제대로 밟혔
 
누ㅓㅗ  2006.11.30
ㅋㅋㅋ재밌네~
 
doldol  2006.12.01
ㅋㅋㅋ 정말잼있군요
 
현사장  2006.12.02
ㅎㅎ 실수의힘
 
때릴깡맞을패  2006.12.03
ㅋㅋ
 
이모를찾아서  2006.12.04
오늘 13:00 논산 입소 합니다. 다시 한번 정주행 중이에요. 5인용 분들 감사함돠!
 
철인님  2006.12.04
잼있당~
 
후레달맨  2006.12.05
똥싸쓰? ㅉ~ 말하면 보내주던데~ ㅎㅎㅎ
 
gjsxj1  2006.12.06
다시 봐주는 센스 다시 봐도 잼따^^ㅋㅋㅋㅋㅋㅋ
 
오인용광팬님  2006.12.07
잘 보고가요 ~~
 
djinn00  2006.12.10
마져마져 ㅋㅋ 쌘척하는 애덜은 약점하나 잡히면 바로 꼬랑지 내리지 ㅋ
 
사신레드  2006.12.11
이야 한판 승 ㅇ_ㅇ ㅋㅋ
 
미남혁군  2006.12.11
꼭 저렇게 짬밥티내는것들이 있었음
 
집합하시랍니다!~  2006.12.12
ㅎㅎ
 
집합하시랍니다!~  2006.12.13
ㅎㅎ
 
집합하시랍니다!~  2006.12.13
재밌따
 
KINHAERA  2006.12.13
크하하하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마루  2006.12.13
ㅎㅎㅎ 좀 디럽지만...깔끔하게 결말나네..ㅋㅋ
 
핀이  2006.12.14
ㅋㄴㅋㅋㅋ
 
simeon  2006.12.15
사회에서 이야기할 잼있는 이야기거리 생성 ㅋㅋㅋ
 
손황  2006.12.15
ㅎㅎ
 
근디어쩌  2006.12.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옥탁후  2006.12.15
ㅎㅎ 지렸네요 ㅋㅋ
 
깡종  2006.12.16
끙가~~ㅋ
 
환장남  2006.12.17
한번 봐볼까에서 시작해서 빠저 들었다는 ㅋㅋ
 
후후후후ㅅ  2006.12.19
ㅋㅋㅋㅋㅋㅋ
 
피의조자룡  2006.12.20
푸하하하하하
 
히사이시조  2006.12.20
계속 보게 됩니다. 재밌어요~~
 
세호세인애비  2006.12.22
잼있네요
 
욜라퐝당  2006.12.24
아우 증말 재미있어요
 
재이슨용  2006.12.24
저도 유급했지만 유급했다고 내무실 동기들한테 갠세이 부리는건 양아치죠 ;; 별로 자랑꺼리도 아닙니다. 저또한 폐렴을 두번이나 앓아서 유급두번했지만 할때마다 쪽팔리고 후임이자 동기들 보는게 민망해요
 
kunrla  2006.12.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합하시랍니다!~  2006.12.27
ㅎㅎ
 
집합하시랍니다!~  2006.12.27
ㅎㅎ
 
Freud  2006.12.28
ㅎㅎㅎㅎㅎ
 
하얀뽕  2006.12.28
재밌어
 
로앤그람  2006.12.29
허허 난 몇등이여 ㅡㅡa
 
암내구리  2006.12.29
ㅎㅎ
 
사스킥  2007.01.01
왜 똥을싸고 난리야!!!
 
야이놈들  2007.01.02
자꾸생각난다..
 
블루재영  2007.01.03
ㅋㅋㅋㅋㅋ진짠가??
 
dgkldjaklj  2007.01.10
ㅋㅋㅋㅋ
 
연예인중독  2007.01.11
ㅋㅋ설사?재밌네요
 
절대긍정  2007.01.12
ㅋㅋㅋㅋㅋㅋㅋㅋ 쉑히 조흘 욱기네
 
호찬  2007.01.16
ㅇㄶ
 
내가오빠야  2007.01.16
군복무기간 3년으로 연장되야 될텐데...
 
내가오빠야  2007.01.16
군복무기간 3년으로 연장되야 될텐데...
 
빵몽  2007.01.23
5p forever~!
 
오인의상담  2007.01.24
우하 잼따 흐흐흐 ㅋㅋㅋ
 
정직한음악쟁이  2007.01.25
아..기대했던복수는어디가고...ㅋㅋ
 
하이헌터(MRKS)  2007.01.27
우캉캉.....
 
붕권  2007.01.28
동석인가 점마 마음에 안드네 ㅋ
 
넥타ol소년  2007.02.03
ㅋㅋ 우와 엄청난 타이밍인데 ?
 
청춘예찬  2007.02.03
잘봤습니다
 
갱그랭  2007.02.04
ㅎㅎㅎㅎ
 
귀차니즘세상만세  2007.02.05
ㅋㅋ 아나
 
HeFFYDaY  2007.02.06
재밌다 ㅋㅋㅋㅋ
 
평범한학생  2007.02.07
ㅋㅋ똥싼건가..ㅋㅋ
 
슈퍼모기  2007.02.09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realactor  2007.02.09
ㅋㅋ
 
최강남근  2007.02.17
아 웃어 버렸네ㅎㅎㅎ 사나이 남근 카툰에 웃나? ㅎㅎㅎ
 
ㅂiㅂi  2007.02.17
이런 몰래 하는 행동.. 걸리면
 
늑대샷  2007.02.24
ㅋㅋㅋ 타밍 굿~~~~~
 
keiry  2007.02.26
ㅎㅎ
 
1억인용  2007.03.03
재밌습니다 ㅎㅎ
 
kokokoa  2007.03.05
ㅋㅋ
 
내당동황태자  2007.03.07
난 큰일보는데 2주차끝날때 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
 
간드  2007.03.09
ㅋㅋ
 
짜릿한관장의추억  2007.03.10
ㅋㅋ 싸고있구만..
 
막재밌고그르냐  2007.03.20
오홍
 
주글이  2007.03.20
ㅋㅋㅋ 저런...
 
紅蓮  2007.03.24
찌찔이 ㅋㅋ
 
secret1204  2007.03.27
ㅇㄻㄹ
 
대칠이,,  2007.03.31
ㅋㅋㅋㅋㅋ
 
미소아유  2007.04.02
꼭 변기 납두고 옆에다가 잔뜩 흘리는 쉑희들이 너무 많았는데
 
한내숭  2007.04.06
밤에 혼자 돌아다닌수 있었나?
 
haku41  2007.04.06

 
쪼메  2007.04.07
ㅎㅎㅎㅎ 약점이구만.ㅋ
 
Ðeath  2007.04.08
ㅋㅋㅋ 웃기다
 
노년탐정  2007.04.21
굿
 
얼레벌레미남  2007.04.28
ㅋㅋㅋ잼나잼나~~
 
C.Ronaldo..  2007.04.28
ㅋㅋㅋ
 
oO곰발빠닥Oo  2007.05.04

 
라온뉘누리  2007.05.05
zzzzz 저걸보다니
 
아찌콜  2007.05.23
근무서다 급설나면 진짜 짱나는데
 
ㄶㄷㅁ  2007.05.25
ㅋㅋ 재미있는 에피소드네요..
 
VossHoss  2007.05.27
ㅋㅋㅋ 이거 아주그냥 배아퍼.....ㅋㅋ
 
최악순간  2007.05.27
카카 두부가 살렸네
 
inha07013  2007.0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둠과암흑  2007.05.28
이야 군에서 이리도 많은 일들이...
 
쎄미쓰레빠  2007.06.01
ggggg
 
알랄라라라  2007.06.02
잼나내 ㅋㅋ
 
nicetjddn  2007.06.05
gg
 
qq1111  2007.06.08
ㅂㅅ
 
창이^^  2007.06.11
꼭 꼴통들 하나씩 있다니까 ㅋㅋ
 
늑대와춤  2007.06.11

 
오리타고세계일주  2007.06.12
ㅋㅋㅋ
 
늑대와춤  2007.06.12

 
장나현  2007.06.12
설사 ㅎㅎ 와 귀엽다 혼자 바지빠는것 ㅎㅎ
 
mewjy  2007.06.14
ㅋㅋ
 
짭쉐  2007.06.20
ㅋㅋ CS복빨기싫어서 게속입다가 피부병 완장걸렸다는 ㅡㅡ
 
신주~  2007.06.22
성지순례ㅋ 역주행중ㅎ
 
오인용이마니아  2007.06.28
ㅎㅎㅎㅎㅎ
 
찬11  2007.06.30
잘밨음
 
JagdTiger  2007.06.30
이런이런.....191번. 작정하고 까려다가 완전 발목 잡혔네....
 
구어  2007.06.30
ㅋㅋㅋ
 
식쓰  2007.07.02
ㅋㅋㅋ
 
식쓰  2007.07.02
ㅋㅋㅋ
 
혁구운  2007.07.02
우컁컁컁!
 
rjjhnnerw  2007.07.03

 
rjjhnnerw  2007.07.03
정말군데 가구 싶당 ㅠ
 
두야11  2007.07.0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사팬클럽  2007.07.05
바지 ㅋㅋㅋ 잘
 
필더힛  2007.07.06
ㅋㅋㅋㅋ
 
오p현군  2007.07.06
ㅋㅋ
 
현피의신  2007.07.09
아 동석이 안습 ㅡㅜ
 
cbnusl  2007.07.09
ㅋㅋ 역시 군대도 한개만 잡으면 끝나는거여 ㅎㅎ
 
보급품  2007.07.13
ㅎㅎㅎㅎㅎㅎㅎㅎ
 
다나카  2007.07.14
ㅋㅋㅋ
 
쿵얌  2007.07.14
군대란 ㅋㅋ 웃기당
 
dlgns741  2007.07.16
zzzz
 
SoulNRnB  2007.07.17
건들면 똥이다
 
배군a  2007.07.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석원님입니다.  2007.07.20
가보고싶다
 
장고큰삼촌맨  2007.07.20
똥싸개네 ㅋㅋㅋ
 
오인용사모...  2007.07.22
ㅋㅋㅋ 잘참으셨네
 
민구너이  2007.07.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볼수록 재밌네
 
무개념?  2007.07.25
아놔ㅋㅋㅋㅋㅋ
 
클로버7  2007.07.26
아이쿠 쓰러진다.
 
엑스펠리온  2007.07.30
바지한건가
 
나다zz  2007.07.31
ㅋㅋㅋ재밋다
 
하동금고도  2007.08.01
ㅅㄱ
 
하동금고도  2007.08.01
잼써
 
변수♡  2007.08.02
오만~ㅋㅋㅋ
 
하동금고도  2007.08.03
ㅎㅎㅎ
 
zzzzzzfd  2007.08.05
zxzdfasd
 
zzzzzzfd  2007.08.05
ddd
 
zzzzzzfd  2007.08.05
ddd
 
zzzzzzfd  2007.08.05
ddd
 
zzzzzzfd  2007.08.05
ghjghj
 
zzzzzzfd  2007.08.05
ghjghj
 
zzzzzzfd  2007.08.05
ghjghj
 
zzzzzzfd  2007.08.05
ff
 
zzzzzzfd  2007.08.05
dfgg
 
zzzzzzfd  2007.08.05
gg
 
중독코카콜라  2007.08.06
ㅋㅋㅋ한방이다
 
오인요옹  2007.08.07

 
분필  2007.08.08
진짜 못생겼네ㅋ
 
후다다다다다  2007.08.09
수고하십니다.
 
어쩜그래!  2007.08.10
ㅋㅋㅋㅋ
 
십앙새  2007.08.11
똥싸개
 
상끼  2007.08.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똥을 쌋어 똥을 .ㅋㅋ 아나 이런 미친 ㅋㅋ
 
상끼  2007.08.11
ㅋㅋㅋㅋ
 
Zin_  2007.08.13
ㅄ이네 ㅋㅋ
 
오인용은영원하다  2007.08.14
ㅋㅋㅋ 마저마저...불침번하고 화장실 정말 가고 싶은데 못가고.~~
 
고뱅용  2007.08.15

 
5얼꽝  2007.08.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또가곳깊다
 
매너겜  2007.08.16
ㅋㅋ
 
슈퍼깡차  2007.08.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인용에쩐개폐인  2007.08.17
재미따~~
 
닉네임은뭘까?  2007.08.18
ㅇ람너이훈ㅇ밇ㅁ;ㄴㄹ어힞ㄷㄱ
 
약물중독된고양이  2007.08.24
원래 저런 꼴통ㅅㄲ는 큰 거 한방으로 조용해진다. ㅋㅋㅋ
 
시배앨  2007.08.24
웃기네 이거 정말 ㅋ
 
나와너의꿈  2007.08.27
좋은자료 잘 보고 감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니는머꼬  2007.08.28
ㅋㅋ
 
8인용!  2007.08.29
ㅋㅋ저 븽신 잘댓다
 
coko  2007.08.31
ㅋㅋㅋ
 
돈주라니까  2007.09.09
ㅋㅋㅋㅋㅋ
 
바람의판사  2007.09.15
ㅎㅎㅎ 잼있다
 
바람의판사  2007.09.15
ㅎㅎㅎ 잼있다
 
바람의판사  2007.09.15
ㅎㅎㅎ 잼있다
 
오인용광광맨  2007.09.15
ㅋㅋㅋㅋ웃기다이넘
 
§욕쟁이  2007.09.18
ㅎㅎ
 
보급군바리  2007.09.28
수고하셨습니다..♡
 
紅蓮  2007.10.01
지대로네요
 
인생한방야  2007.10.02
와 잼있다 진짜 있을법한 사실적인네요
 
니는머꼬  2007.10.02
ㅋㅋ
 
날보고웃는다  2007.10.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ㅋ
 
junyui  2007.10.04
ㅋㅋㅋㅋㅋ
 
오인용a2  2007.10.08
죤내잼씀 ㅋㅋㅋ 역시 오인용이삼
 
♡不明♡  2007.10.09
훈훈하군...
 
워니랑혀니랑  2007.10.12
역시 해결은 뭐니뭐니해도 더티가 풋
 
워니랑혀니랑  2007.10.12
역시 해결은 뭐니뭐니해도 더티가 풋
 
토메  2007.10.13
우히히 ~ 착하시군요
 
오빠달료~  2007.10.13
잘봤어요^^
 
딸딸잉  2007.10.18
졀라게웃겨 ㅋㅋㅋ
 
asdgfkhbarg  2007.10.19
재밌어요 ㅋㅋㅋㅋ
 
2oo원  2007.10.19
ㅋㅋㅋ 아 맘이 후련해졌네 쫄았어 ㅋ ㅋ 소문을 낼까봐
 
2oo원  2007.10.19
ㅋㅋㅋ 아 맘이 후련해졌네 쫄았어 ㅋ ㅋ 소문을 낼까봐
 
2oo원  2007.10.19
ㅋㅋㅋ 아 맘이 후련해졌네 쫄았어 ㅋ ㅋ 소문을 낼까봐
 
2oo원  2007.10.19
ㅋㅋㅋ 아 맘이 후련해졌네 쫄았어 ㅋ ㅋ 소문을 낼까봐
 
2oo원  2007.10.19
ㅋㅋㅋ 아 맘이 후련해졌네 쫄았어 ㅋ ㅋ 소문을 낼까봐.
 
2oo원  2007.10.19
ㅋㅋㅋ 아 맘이 후련해졌네 쫄았어 ㅋ ㅋ 소문을 낼까봐.
 
2oo원  2007.10.19
ㅋㅋㅋ 아 맘이 후련해졌네 쫄았어 ㅋ ㅋ 소문을 낼까봐
 
패황신군  2007.10.22
풉!
 
나없스  2007.10.23
오호.. 실감나는 내용들.. ㅋㅋㅋ
 
사회적동물  2007.10.23
테테테테테 텔~~
 
화앙장군  2007.10.24
ㅎㅎ 말도 안된다 저 스토리는
 
옳커니십알  2007.10.25
ㅋㅋㅋㅋ
 
goddem  2007.10.30
우하핳하 잼다
 
5Ρ혁군  2007.10.30
눈빛이 야비하다..
 
move777  2007.11.01
저렇케 하다가 걸리면 죽는거 아님?ㅋ
 
BrainOfGod  2007.11.03
정주행
 
Ms.Lee  2007.11.03
아우 불쌍해 ㅋㅋㅋ
 
익싸이키  2007.11.03
ㅋㅋ 이거 진짜같아요 ㅋ
 
Dol+I  2007.11.10
ㅋㅋㅋㅋㅋㅋㅋㅋ 똥바지
 
시바밤  2007.11.16
ㅋㅋㅋ 훈련병때가 제일 전우애가 있지 ㅋㅋ
 
창우야  2007.11.19
dong 큭
 
고고씽365  2007.11.19
ㅋㄷ 잼있당
 
아하잉  2007.11.20
와 ㅎㅎ 재미있네요
 
crystaleas  2007.11.22
아 졸라 웃기네 ㅋㅋㅋㅋ
 
crystaleas  2007.11.22
똥싸개~~~ ㅋㅋㅋ
 
wwfwfwf  2007.11.23
ㅋㅋㅋㅋㅋㅋㅋ
 
친절한광식이  2007.11.2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정간금자님  2007.11.29
ㅋㅋ
 
친정간금자님  2007.11.29
ㅋㅋ
 
니햄  2007.12.10
ㅋㅋㅋㅋㅋㅋㅋㅋ
 
니햄  2007.12.10
아우겨
 
니햄  2007.12.10
ㅋㅋㅋㅋ
 
NEUTINAMOO  2007.12.12
ㅋㅋㅋㅋ 웃기닷~
 
뽀...  2007.12.12
ㅋㅋㅋ 재밌다!ㅋ
 
윈스퍼워드  2007.12.14
ㅡㅡ; 그래도... 밥은.... 난 전투식량이 젤 낮더라,.,. 나와서 먹어 봤다 토했지만... ㅄ
 
머찐양태  2007.12.15
이똥쟁이색기
 
고딩의로망  2007.12.16
오인용
 
zzz0510  2007.12.21
중간에 연예인지욱 ㅎㅎ
 
yell23  2007.12.23
아. 치고받은것보다 훨씬 더 좋아요! 히히:)
 
서향나무  2008.01.01
ㅋㅋㅋㅋㅋ 아나 웃겨.. ㅋㅋㅋ
 
시인의시  2008.0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인의시  2008.01.03
다시봐도 잼나여..
 
시인의시  2008.01.03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sl누구sl  2008.01.04
ㅋㅋ 재미있다. ㅋ
 
FCB1900  2008.01.13
은나아아아~
 
kijung1218  2008.01.14
ㅎㅎ
 
훈남zz  2008.02.10
ㅋㅋㅋㅋ 존나 웃기다 정말
 
Mr.라떼  2008.02.19
ㅎㅎ 지대루 잡았네 ㅎ
 
민폐소년  2008.02.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가를 하셧나?
 
오인용함보자  2008.02.25
똥은 안그림?
 
incoming  2008.02.26
존나 ㅋㅋㅋㅋㅋㅋ
 
누키야  2008.02.28
안습
 
미쿠짱  2008.03.05
똥싼 나이많은 후배 있었는데... 나 21살때 아마 28이였지...
 
브리아르  2008.03.17
쵝오오오오오!
 
니멋데로해줘  2008.03.24
떵 쌋네 ㅋㅋ
 
동방종기  2008.03.25
ㅎㅎ
 
암울군단  2008.03.26
동석이 쌌구나 ㅋㅋㅋ
 
패황신군  2008.03.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패황신군  2008.03.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unday98  2008.04.07
똥쌋어 ㅋㅋ 난 근무고뭐고 달려가서 싸고 나뭇잎으로쓱삭햇는데 ㅋㅋㅋㅋ 싸면 어쩌냐 ㅋㅋ
 
정력왕애좌붸리아  2008.04.09
오우!!재밌다ㅋㅋ
 
인화  2008.04.24
으.....응가.......
 
tongki78  2008.05.05
ㅋㅋ 약점잡혔다 ㅋㅋ
 
시골이  2008.05.17
엣날생각난다
 
쵸뺑이~  2008.05.21
ㅋㅋㅋㅋㅋ
 
tongki78  2008.05.22
ㅇㅇㅋㅋ
 
땅겨  2008.06.09
ㅋㅋㅋ
 
남만고양이  2008.06.10
멋지군요... 저렇게 친해지고...
 
da주거써  2008.06.21
자연스럽게 흡수되었다 .ㅋㅋ
 
베어킹  2008.06.29
ㅋㅋ 군대니까 저런 추억이 멋지다 ㅎㅎ
 
마이크로소프트  2008.07.13
이거실재격은일갓아
 
대거리  2008.07.15
훈련소생활이생각나네요..ㅋ
 
병장된김창후  2008.07.29

 
냠후아  2008.08.01
우어... 짭밥 두려워
 
미스터뚱  2008.08.02
똥쌋어? ㅋㅋㅋ
 
빠른전차  2008.08.14
멋있네요? ㅋㅋ 포스 짱
 
SOS단장  2008.08.15
ㅎㅎㅎㅎ 아 잼있다
 
Pokzoo  2008.08.28
ㅎㅎㅎ
 
예비군쉐이  2008.09.17
ㅋㅋㅋ 진짜 재밌네요
 
ㅕㅡㅡㅑ  2008.12.22
ㅋㅋㅋㅋㅋㅋㅋㅋ 쌌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휴르  2008.12.28
ㅋㅋㅋ 약점잡히면 대책이 없죠
 
골통패밀리  2009.01.03
zzzzz
 
우끼동남  2009.01.08
아 동석이놈 잘됏네 ㅋㅋ
 
달비  2009.01.13
흠...
 
요임마요오  2009.02.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리꺽기  2009.03.12
ㅋㅋㅋㅋ 아이쿠 오줌을 좃나게 싸놨네 ㅋㅋㅋ
 
김걔모  2009.03.19
경헙이니까
 
vLUCKYv건블  2009.04.11
재밋네
 
rode  2009.04.18
옳거니~ 그렇구만!
 
말하는원숭이  2009.05.06
ㅋㅋ짬밥 생각나네
 
울트라잠뽕  2009.06.27
ㅋㅋ똥싸게
 
SASAKIKOJIRO  2009.07.03
웅컁컁컁 마치 제가 군대에 있는것 같은 착각이 듭니다
 
A급전투화  2009.07.24
대박이네욤 ㅋ
 
우승이님  2009.07.28
불상하다ㅋㅋ
 
안모씌성대모사  2009.08.02
오오 ㅋㅋ 재밌다 ㅋㅋㅋ
 
alslwjdgn  2009.08.19
장석조님은 아직 총각인가?
 
성도별  2009.08.21
장석조님 짱
 
게오르기  2009.10.15
ㅋㅋㅋㅋㅋㅋㅋ약점잡혔구나 ㅋㅋㅋㅋㅋㅋ
 
보꼬  2009.1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똥싸셨구만 ㅋㅋ
 
담뷔  2010.01.15
아 지렷어? ㅋㅋ
 
농민군  2010.04.26
ㅋㅋㅋㅋ잼따
 
하얀눈사람  2010.08.01
똥싸갷
 
한국조폐공사  2010.08.29
오랜만에 보니 새롭네요 ㅎㅎ
 
호곡장  2010.09.07
ㅋㅋ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
 
니굴루  2010.12.15
다시한번 봐도 재밌네
 
장청소닷컴  2011.01.21
장腸이 안 좋으신 분들 꼭 한번 들려주세요 ^^ www.jangchungso.com 장청소닷컴
 
FallingLove  2011.04.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류성화  2011.05.03
ㅋㅋㅋㅋ 재미있네요
 
일칠구육  2011.06.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캐웃김
 
리을애미  2011.07.03
재밌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평범남  2011.08.12
돈주고산난뭐야 ㅅㅂ
 
레알미륵  2011.08.13
ㅋㅋㅋ너무재밌어요ㅋㅋ
 
아놔식빵  2011.08.22
정주행중..
 
니무라탁구야  2011.10.05
ㅂㅂㅂ
 
Aplegate  2012.03.11
설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성있는  2012.03.23
약점잡히면 끝나는놈이네ㅋㅋ
 
Anubis™  2012.04.18
ㅋㅋ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ㅋㅋ
 
주누욜  2012.06.16
545
 
주누욜  2012.06.16
5464
 
주누욜  2012.06.16
4564213
 
주누욜  2012.06.16
4552262315
 
주누욜  2012.06.16
45
 
주누욜  2012.06.16
4564
 
주누욜  2012.06.16
45612
 
주누욜  2012.06.16
14123456
 
주누욜  2012.06.16
21564
 
주누욜  2012.06.16
455254
 
주누욜  2012.06.16
2443
 
주누욜  2012.06.16
564
 
주누욜  2012.06.16
456
 
주누욜  2012.06.16
4564
 
주누욜  2012.06.16
46
 
주누욜  2012.06.16
4655465
 
주누욜  2012.06.16
465
 
주누욜  2012.06.16
654
 
주누욜  2012.06.16
546
 
주누욜  2012.06.16
456
 
주누욜  2012.06.16
4
 
주누욜  2012.06.16
45
 
주누욜  2012.06.16
46
 
주누욜  2012.06.16
546
 
주누욜  2012.06.16
4
 
주누욜  2012.06.16
46
 
주누욜  2012.06.16
4
 
주누욜  2012.06.16
4
 
주누욜  2012.06.16
4
 
주누욜  2012.06.16
456
 
주누욜  2012.06.16
456
 
주누욜  2012.06.16
465
 
주누욜  2012.06.16
798
 
주누욜  2012.06.16
5663
 
주누욜  2012.06.16
76
 
주누욜  2012.06.16
89
 
주누욜  2012.06.16
7
 
주누욜  2012.06.16
7889
 
주누욜  2012.06.16
789
 
레프로스  2012.09.24
잘봤습니다
 
효쭁  2013.03.26
오~ 나같은면 까발림 ㅋㅋㅋㅋㅋㅋ
 
여섯번째손가락  2013.04.24
ㅋㅋㅋㅋㅋ
 
응가의근원  2013.05.06
ㅋㅋㅋ 바지 바지
 
땜삼이  2013.08.07
ㅋㅋㅋㅋ 군대안간 사람은 잘모르꺼야!!!ㅋㅋ
 
은둔팬더  2014.08.31
개쌤통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딸기마  2015.08.24
와 핵고전
 
jjypzuk  2016.06.12
잘 봤습니다.